[Travelermin] 안녕하세요~ Steemit 가입인사 드립니다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지다 steemit 까지 오게 되었네요 ㅎㅎ
평소 블로그 같은걸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기회에 steemit에서 활동해보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 처럼 가상화폐 소식이나 설명글을 게시하고 싶지만 뼛속까지 문과생이라 그건 힘들것 같네요 ㅠㅠ
대신 1년간 세계여행 했던 여행기랑 호주 워킹홀리데이 경험을 포스팅 할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큰 도움이 될까 싶지만 제가 올리는 여행기 중에 앞으로 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질문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여행 다니면서 찍은 사진 중 가장 아끼는 사진 올리면서 퇴장 하겠습니다 총총...

KakaoTalk_20170621_112350170.jpg

  •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맞팔 환영입니다~

시간 날때 마다 포스팅 하겠습니다~

Sort:  

I'm so marvelled by this picture. The language isn't favourable but I must as @travelermin, how did you come with such a design. Photography at its best. I don't understand the language though. .lol

oh, sorry :( . actually i am not good at english. when i was in UYUNI dersert, i took a that picture.
i didnt remember detailed figure like ISO, F. camera is RX-100m2 made by SONY.
if you have some question, ask me. i will do best!

Welcome to Steemit @travelermin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Welcome to Steem @travelermin I have sent you a tip

와 우유니 사막 사진은 언제봐도 현실같지 않네요
반갑습니다~ 세계여행 여행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팔루우하고 갑니다 ㅎㅎ

열심히 활동할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 할게요~

와 사막인가요?너무 멋지네요 ㅎㅎ

네! 볼리비아에 있는 우유니라는 소금 사막이예요 ㅎㅎ
물이 하늘이랑 반사되서 세상에서 제일 큰 거울이라고도 불린답니다 ㅎㅎ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ㅎㅎ

반가워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ㅎ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넵넵! 저도 반갑습니다 ㅎㅎ 자주 소통해요~^^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아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다음 포스팅을 기대합니다 ㅎㅎ

네 ㅎㅎ 꾸준히 하고싶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29.11
ETH 2528.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