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길거리 또는 역 음식, 음료자판기의 이벤트! 음료 한병 더 추첨ㅎ

in #kr7 years ago (edited)

aa13.jpg

이번에는 여행을 다니면서 맛보았던 길거리 또는 역 음식과 인상깊었던 자판기의 이벤트를 회상하며 포스팅해봅니다.



지난 일본여행이야기 보기
[일본여행] 도쿄 #1 스이카와 자판기, 아키하바라(게임센터, 키티)
[일본여행] 도쿄 #2 긴자(銀座)거리와 이자카야 토후로(土風炉)
[일본여행] 도쿄 #3 하라쥬쿠(原宿) 로봇 페퍼(pepper), 회전초밥, 골목상가거리
[특별판]신주큐에서 비트코인으로 결제한 이야기
[일본여행] 이자카야 체인점 와라와라(笑笑) 주문은? 태블릿으로!





aa12.jpg

일본가면 먹어봐야 길거리 음식중의 하나! 바로 크레페입니다.



aa13.jpg

보이세요? 저 다양한 종류의 크레페!
제가 거의 디저트로 잘 먹었던 것은 아이스크림이나 크림이나 조각케이크가 있는 정말 디져트 스러운 크레페를 자주 먹었습니다.
안에 딸기가 들어간것 바나나가 들어간 것 정말 다양해서 입맛에 맞춰서 먹을 수 있습니다.
언제나 저 어마무시한 메뉴모형앞에 서면 오늘은 어떤 크레페를 먹을까아~ 정말 행복한 고민입니다.




aa15.jpg

오늘의 크레페는 녹차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크레페♥
32도가 넘는 후덥지근 끈적한 날 덕분에ㅠ 금방 녹기 시작하더라구요!
센스있게 스푼도 함께 줍니다.



노오란 간판이 눈에 띄는 저곳은 어떤 군것질 거리를 팔까요?

aa9-1.jpg

이번엔 줄이 꾀나 깁니다. 줄서는것 정말 싫어하지만, 지나칠수 없었습니다.
왜나하면 이곳은....

aa9-2.jpg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러운 타르트를 팔기 때문이지요 +_+
바르게 줄서있는 타르트들이 너무 귀엽고 맛있어 보이네요!



aa9-3.jpg

앗! ㅠ_ㅠ

어어우; 복숭아 타르트를 골랐는데,
윗부분이 흐트러 져버렸네요...
뭔가 나에게 오는 디저트들은 조금씩 흐트러 지나 봅니다.
[지난 크레페케익 보기ㅋㅋ]

그러나 맛은 정말 복숭아를 얹은듯 맛있었어요!
한입 베어무니 슈크림과 비슷한(그러나 크림에 더가까운) 크림이 들어있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이밖에도 일본은 역마다 맛있는 먹을 거리를 많이 판매하죠.

aa떡가게.jpg

이건... 약간 쫀득한 떡이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aa푸딩가게.jpg

그리고 지나칠수 없는 푸딩가게~~~
숙소에 가져오자마자 순식간에 먹어해치워서 사진이 남아있지 않네요ㅠㅠ
맛있었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ㅋㅋㅋ
역 플랫폼에 있었던 자판기인데요.

aa6자판기.jpg

이 자판기는 특이하게 전면에 패널로 구성되어있네요.
음료를 선택하고 스이카로 계산을 하니,,,



aa6자판기2.jpg

화면에 숫자가 마구 돌아가기 시작하고 패널에 터치를 하라고 합니다.

"와! 이거 한병 더 뭐 그런 추첨인가봐!"

눈이 똥그래져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숫자 밑에 버튼을 터치 했습니다.

과연! 두구두구두구~~~~




aa6자판기3.jpg

아이쿠! 아쉽게 꽝이네요ㅎㅎㅎ

더운날에 지쳐있는데 이런 예상못한 이벤트로 환기가 되었습니다.
넓~은 패널로 이런 재미있는 이벤트를 할수 있네요^^

아직도 맛있던 길거리 음식이 눈앞에 아른거리네요~
여러분도 일본에 가시면 맛있은 길거리 또는 역의 음식 구경하고 맛보시길 바랍니다.


Sort:  

별의별 것들이 자판기로 판매되는군요 ㅎㅎ

그렇죠? 추첨을 끼워 파는 자판기ㅋㅋㅋ

자판기에 저런 기능이 있는건 신기하네요 파칭코의 나라라서 그런지 ㅎㅎㅎㅎ

네, 저도 신기했어요ㅋㅋㅋ
병뚜껑 열어보고 한병 더 확인하는 것 보단 좋은 것 같아요.
(그자리에서 바로 수령이 가능ㅋㅋㅋㅋ)

앗! 일본 여행갔을때 저 파르페 넘나 맛있게 먹었었는데 군침도네요!ㅋ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여행기 주로 올릴 예정인데 맞팔하고 소통하며 지내요~~^^

네네 @rayheyna님의 여행기 기대할게요^^

음료 자판기가 정말 신기하네요 ㅎㅎ 길거리 음식들도 하나하나 눈이 갑니다.

여행가면 길거리 음식의 소소함이 참 재밋는 것 같아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