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도쿄 #1 스이카와 자판기, 아키하바라(게임센터, 키티) TOKYO Akihabara (東京 秋葉原)

in #kr7 years ago (edited)

aa아키하바라.jpg
메인 도쿄 아키하바라(秋葉原)

도쿄에 도착! 스이카와 자판기, 아키하바라(게임센터, 키티) TOKYO Akihabara (秋葉原)



여행의 첫날입니다.

두근두근 도쿄 나리타로 향하는 길~
잊은 물건은 없는지 꼼꼼히 챙기고 비행기에 탔어요.

aa1.jpg

비행기는 매번 타도 설레이고 두근거리네요.
좋은 의미도 있겠지만... 가끔은 나쁜 의미로...

아... 떨어지면 어떻게 될까? 바다위에 떨어져 무사히 살아도 구조대가 오는데 오래걸리지 않을까? 이륙과 착륙을 마의 11분이라 부른다던데, 착륙할때 땅에 잘못 부딛히면 그게 제일 위험하겠지?
(결국 이렇게 갑니다)그래... 그래도 참 즐거운 인생이였어... 이때까지 병안걸리고 잘 살았지. 시대를 잘 타고 나서 이 나이까지 살았어 그럼, 그럼...
라면서 다른뜻으로 마음을 놓는답니다ㅋㅋㅋ

또한 사고시 대처방법 안내시간에 초 집중을 하고 승무원언니 몸짓하나하나까지 기억하려 애쓰곤 하지요-_-;

아 그리고 나무위키에서 봤는데요.
탈출시에 슬라이드를 사용할 경우 하이힐은 벗고 슬라이드를 타야한다고 합니다! 슬라이드가 찢어질 수 있다고해요. (나도 몰랐던 정보를 알려드리는 센스ㅎㅎ)
나무위키 참고.
https://namu.wiki/w/%ED%95%AD%EA%B3%B5%20%EC%82%AC%EA%B1%B4%EC%82%AC%EA%B3%A0

허허.. 암튼, 각설하고^^




aa2.jpg

무사히 비행기를 타고 나리타에 도착해서 먹은 소고기 덮밥.
체력은 국력(언제적거냐;) 이기 때문에 도착하자마 공항에서 소고기 덮밥으로 허기를 달래었죠.

스이카와 자판기





aa3스이카발권.jpg

그리고 앞으로 계속 전철을 이용할 것이기 때문에 스이카를 발급했습니다.

우리나라의 교통카드와 같아요. 이것으로 전철이든 버스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판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구요. 우리나라도 교통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자판기가 있는데 제가 관심이 없어서 인지 가끔씩 보이더라구요~ 일본은 대부분의 자판기에서 사용이 가능해요!
(참고로 다음날은 스이카보다 토쿠나이파스(都区内パス)라는 일일패스를 이용했습니다. 도쿄 중심의 JR전철을 패스 하나로 마음대로 다닐수 있는 패스입니다.)




aa4자판기.jpg

일본의 자판기 사랑은 남다르죠. 이곳저곳 없는 곳이 없고, 여기 사람이 다니기나 하는 길이야? 하는 아주 외진곳에서도 외로이 길을 지키는 자판기도 있지요ㅎㅎㅎ




aa5자판기.jpg

이렇게 스이카를 이용해서 편하게 음료수를 마셨습니다.

너무 더운 날씨에 간 여행이라 정말 찌는 날씨에 익어버리는 줄 알았어요. 간간히 있는 자판기를 지나칠 수 가 없어요. 헤롱헤롱 반쯤은 정신이 없을 정도로 무더운 도쿄였습니다.ㅎㅎ;




aa6좋아하는음료.jpg

제가 좋아하는 음료인데, 아이스티에 물을 좀 많이 탄 느낌이에요. 그러나 떫은 느낌은 없어서 먹기 좋아요. 자주 마셔도 질리지 않는 음료입니다.
자판기에서 이 음료 보이면 꼭 사먹고 사진과 같이 어디를 가든 찾아 다녔네요ㅎ



아키하바라 게임센터



aa아키하바라.jpg
얼굴을 가린다고 붙인 스마일이 불편해도 양해를^^ㅋ

짜잔~ 고대하던 아키하바라입니다.
예전에 호기심에 친구들이랑 가보긴 했지만 이번엔 몇년만에 가는지 모르겠네요ㅋ

역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곳 SEGA 게임센터(ゲームセンター)을 가보겠습니다.
사실... (세가)를 보자마다 우리는 여자남자할 것 없이 모두...
"세에~가아~" 라고 음맞춰서 합창한건 안비밀...(하츠네미쿠톤으로ㅎ)




세가.jpg

요새는 애니 뭐 나오는지 잘 몰라요ㅎ (스즈미야가 마지막이었던 걸로... 사이키쿠스오는 별개)
모노가타리 시리즈 콜라보로 제작해서 판매하길래 신기해서 그냥 찍은 사진 입니다ㅎ
(애니내용모름, 사심없음, 오해말기ㅋ)



aa10-00.jpg

캐릭터의 나라 답게, 귀여운 인형들이 한가득이에요ㅎ



aa10-0.jpg

일층은 이렇게 뽑기 인형 기계가 많았구요.

지하에 내려가니 이렇게 열심히 스팀을 뿜으며 게임하는 청년들이 많았습니다.

aa게무센.jpg

건담 진짜 열심히 하더라구요;
건담은 포터블로 한번 해봤었는데... 공중에 떠서 조작이 어려운 느낌이었어요^^;
난 그냥 오버워치나 할래...




aa10-3.jpg

마이마이 하는 이분이분 포스가 장난아니였는데요. 저 동그란 부분에 터치를 하거나 주욱 드래그를해서 하는 리듬게임인데요.
심지어 준비를 해온건지 장갑까지 끼고 열심히 리듬게임을 즐기더라구요!
장갑을 껴야 손이 잘 미끄러지니까 그런거 같아요.



aa10-4.jpg

다른 세계에 온듯한 착각이 들게하는 분위기! 이런 곳에 몰두하는게 신기했습니다.
본인이 직접 준비한 헤드셋을 착용하는 전문성까지 보이면서, 열심히 하더라구요;

게임 센터는 그치만 뭔가 쪼꼼 무서운 느낌이 들어서 (여자가 거의 없는 관계로;)
오래있지는 못하고 나왔습니다.




아키하바라 키티 굿즈



세가를 빠져나와 더운 나머지 후다다닥 어디든 들어가서 구경을 했습니다.
키티의 나라 답게 키티 굿즈를 한가득 구경했네요. 구경해보세요ㅋ

aa8-1.jpg

여기 보이는게 다 키티 굿즈 +_+
키티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많은 제품이 있으니 구경하는 맛이 쏠쏠했어요.

aa8-2.jpg

외국인들이 좋아할 법한 기모노 입은 키티~

aa8-3.jpg

전통의상을 입은 다양한 키티들이 있었어요.

aa8-4.jpg

나 도쿄 갔다왔어. 할수 있는 굿즈ㅋㅋㅋㅋ

aa8-5.jpg

조카가 있으면 선물하고 싶은 예쁜 가방이에요!
저 가방을 매고 아이들이 뛰어다니면 얼마나 귀여울까요~
아 ㅠㅠ 너무너무 귀여워라...♥

무더운 날씨 탓에 헤롱헤롱 반쯤은 정신이 없었는데 스팀에 올리고자는 정신 하나로 최대한 열심히 찍었어요. 아... 그러나 집에와서 돌아오니 제정신이 아니었던 탓인지 흐린사진, 삐뚤어진 사진, 손으로 가린사진 장난이 아니였죠ㅎㅎ 최대한 엄선해서 다음 이야기도 계속 올려보겠습니다.

이번 아키하바라의 베스트 샷은
엄청난 포스를 뿜으면서 게임을 하는 광경입니다!

aa10-4.jpg

Sort:  

와 도쿄는 못가봤는데 한번꼭 가보고싶네요

네~ 북적북적하지만 가볼만 합니다^^
너무 더운 여름을 피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더워서 너무 고생했어요ㅋ

세가 하면 소닉이죠 ㅋㅋ

maimai 이거 전 세탁기인줄 ㅋㅋㅋㅋ

앗! 저도 세가~~ 소리하면 소닉이 손가락을 까딱까딱하는 장면으로 바로 연상되던데~ ㅎㅎ

손가락 까딱까딱 하니 소닉3 가 떠오르는군요 ㅎㅎ, 이후 작품들도 많이 해봤지만 그나마 머릿속에 오래남는건 소닉3 시리즈와 언리쉬드네요 ㅎㅎ

소닉을 먼저 생각하다니~ "에~ 세대차이~" 라고 놀리고 싶지만...
소닉을 해본적이 있는지라...ㅎㅎㅎ

다들 세탁기를 먼저 떠올린다곤 하네요ㅋㅋㅋ (왜 나는 아무것도 못 떠올렸을까...-_-)

전 maimai 보고 빠칭꼬인줄 ㅎㅎㅎㅎㅎ

헤헤ㅋㅋ 이번에 직접찍은 파칭코 사진이 어딧는지 없네요... 떡! 하고 올려드리고 싶었는데ㅋ

2일뒤면 저도 일본을가서 완전 기대중입니다.

오~ 가시는 군요! 아무쪼록 재밋게 다녀오시고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 아키하바라 꼭 가보고 싶습니다 ㅠㅠ

스노우님이 아직 아키하바라를 못가셨다니! 안믿겨요! 한번쯤은 가볼만 합니다. 아니 이런 세상이 다있네 싶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