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이자카야 체인점 와라와라(笑笑) 주문은? 태블릿으로!

in #kr7 years ago (edited)

aaa4음식2.jpg
메인: 맛난 꼬지 +_+

회사다녔을 때 꽁꽁 모아놓은 돈을 풀어헤친 대망의 여행 드라마! 그 네번째, 이번엔 이자카야 와라와라(笑笑)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지난 일본여행이야기 보기
[일본여행] 도쿄 #1 스이카와 자판기, 아키하바라(게임센터, 키티)
[일본여행] 도쿄 #2 긴자(銀座)거리와 이자카야 토후로(土風炉)
[일본여행] 도쿄 #3 하라쥬쿠(原宿) 로봇 페퍼(pepper), 회전초밥, 골목상가거리
[특별판]신주큐에서 비트코인으로 결제한 이야기


마지막 밤.

aaa1후나바시.jpg

다음날 부터 오키나와 일정이 기다리고 있지만, 마지막 날이라고 생각하니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옛날에 퇴근하고 동료들이랑 한잔씩 한 후, 혼자 돌아가던 귀가길이 생각났어요. 일본은 택시비가 비싸서 어느 정도 늦은 시간이 되면 너나할 것 없이 마지막 전철을 계속 확인했었죠. 전철을 놓치고 그동네 친구의 자전거를 빌려서 열심히 집까지 내달리던 때도 생각납니다. 후후후... 비오니 왠지 아쉽고 센치해졌네요ㅎ




aaa1후나바시2.jpg

추억의 이자카야 와라와라(笑笑)를 찾아갔습니다.




aaa2와라와라.jpg

와라와라는 이자카야 체인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볼수 있습니다.




메뉴판 한번 구경해 보시죠~

aaa2와라와라2.jpg

aaa2와라와라3.jpg

aaa2와라와라5.jpg

aaa2와라와라4.jpg

마지막 다양한 주류까지~




aaa2와라와라6.jpg

그거 아시나요? 태블릿으로 주문가능하다는 것?

이게 제가 2011년도에 다시 일본에 돌아가 살았을 때도 있었으니까...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기능은 오래전부터 구현되어 있는 것 같아요.

aaa5오카이케.jpg

이것은 주문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들어간 화면입니다.
조금 있다가 계산서 조회하는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일단 맛난 음식부터 봅시다~

aaa4음식0오토시.jpg

우선 자릿세인 오토시가 나오고요... 여기는 오토시가 에다마메입니다.



aaa4음식1.jpg

상콤한 연어와 꼬지를 주문했습니다. 레몬을 살짝 뿌려서 먹었어요ㅎ



aaa4음식2.jpg

꼬지는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꼬지는 타래(양념)가 맛있으면 거의 다 맛있죠!
적당이 사알짝 그을린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aaa4음식0사케.jpg

파란 유리병에 나오지만 따듯하게 대워진 사케입니다~



aaa4음식3.jpg

안주의 최고는 이것! 자글자글 끓는 기름에 세우가 담긴(?)안주인대요. 따끈따끈하고 느끼한것이 딱 제 타입이었습니다ㅋㅋㅋ




이제 대망의 계산!

aaa3테블렛.jpg

궁금해 하실까봐 태블릿 후면부의 모습을 찍어봤어요.
이정도의 두께를 가지고 있습니다.



aaa5오카이케3.jpg

이 화면에서 주문한 내역을 보고 합계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아래부분의 인수에 따라서 1인당 지불해야하는 금액도 확인 가능합니다.

맨왼쪽의 큰 갈색 버튼을 누르면 더 세분화 해서 계산도 가능해요.
왼쪽 큰 갈색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화면이 나옵니다.



aaa5오카이케2.jpg

좀 더 세분화해서 계산이 가능하지요ㅋ
역시 섬세한 일본의 와리캉(割り勘、더치페이)이네요ㅋ 좀 코마까이(細かい)하죠ㅋㅋ

이렇게 마지막날 원없이 추억의 이자카야에서 맛난 음식도 먹고
나음날 비행기를 타기 위해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다음에 일본에 이자카야에 갈 일이 있으시면 태블릿으로 주문을 한번 해보세요~

그럼 다음에 또 재밋는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aaa2와라와라.jpg

Sort:  

와라와라 대박 맛잇어 보이네요!! 현지에 아는 사람만 갈수 있는데 같아요 ㅋㅋ

네 정말 맛있었습니다. 벌써 또 가보고 싶어졌어요~

한국에 있는 와라와라랑 똑같은 체인점인가요?

한국의 WARAWARA라는 곳과는 다른 곳으로 알고 있어요!
한국에도 일본의 笑笑가 있는데 그곳은 소소 라고 읽는다고 하네요~~

우와,, 낮인데.. 벌써.. 맥주가 땡깁니다.~ ㅎㅎㅎ

헤헤 맥주킬러, 사케 킬러지요~

hi,,, I am Gulshan Hassan from Pakistan
i love the steemit and its user,,,
i have a problem using steemit my rank was 30 but i don't know how it came down on 6 plz follow me and vote me for upgrading
i shall be very very thankful to you on your kind act.

일본 출장때 일본 분이 저걸로 일인당 금액 뽑아줄때 빵 터졌던 기억이나네요. 너 얼마 너 얼마.....적응 안돼더라고요.

@kkw님 일본으로 출장도 가시고 멋지시네요!!!
또한 재밋는 경험을~ 처음에 엄청 어색하죠ㅋㅋ
(그러다 사실 또 적응되는게 사람이긴 했습니다만ㅋ)

한국에도 와라와라 술집이 있는데 이렇게 일본에도 있군용!!!!신기해영ㅎㅎㅎ
즐거운 여행되세용~~~

한국 와라와라(WARAWARA)는 다른 곳일 거에요~
이게 한국에 와서는 한자 그대로 소소(笑笑)라고 읽고 체인으로 몇개 있는 것으로 압니다~

일본 본토에서 이자카야를 즐겨보고 싶네요ㅠㅠ 한국에서 가는 곳은 다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맛있어 보입니다~

언제 기회되시면 맛보시길 바랍니다^^

우와, 태블릿이라니 정말 신선하네요. 몇 년 후에는 계산할 때 어떤 코인으로 결제할지 물어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