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ainting] 먹으로 그린 북한산

in #kr6 years ago (edited)

북한산_owogud.jpg


먹으로 북한산을 그려봤습니다. 눈 좋으신 분들은 등산객을 발견하셨을 겁니다.

바로 요기!


북한산s2_owogud.jpg


북한산s1_owogud.jpg


@thelump


최근 포스팅

Sort:  

으아 사람이 너무 귀여워요!
옆모습 보이며 앉아 계신 사람님 완전 귀여워요!
동글동글하니 산도 왠지 귀여워요. ^ㅇ^
먹으로 그린 게 신기해요. 일반 물감보다 훨씬 어려울 거 같애요.

전통기법으로 그린 것이 아니라 그냥 수채화하듯 그렸기 때문에 그렇게 어렵진 않았습니다. 표면만 얕게 핥아본거죠 ^^;

우와 대단하시네요 ^^

감사합니다...!!

북한산 역시 명산입니다 먹으로 그린 그림이 더 운치있고 여백미 뛰어납니다
산행길에서 우연히 만난 두 사람 신짜오! 신짜오! 들려올 것만 같네요

신짜오 신짜오 ㅎㅎㅎㅎ 네 북한산 명산이지요. 먹으로 겉만 훑어보았습니다.

그..금손이십니다! 그림 넘 멋져요 ^^

감사합니다. 파일로만 남아있는 그림이지만 이렇게 또 소개할 기회가 생겨서 저도 기쁩니다^^

먹으로 이렇게 그릴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대박!

잘 그리시는 분들은 먹으로 극사실화도 그리시더라구요. 저는 딱 요정도까지만 할 줄 압니다 ^^;;

우앗 직접그리신건가요!?
어마어마한 능력자이시네요!

대학때 그려본 것입니다. 10년도 넘은 그림이네요. 감사합니다 :)

아니.. 혹시 사진찍고 흑백으로 필터넣은거 아니에요!!!
등산객 저는 보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셔요 ㅋㅋㅋ

나중에는 진짜 필터로 이런 룩이 가능하겠죠? ㅎㅎ

숨은 그림 찾기네요^^
엄청 디테일 합니다.

1미터가 넘는 그림을 요렇게 웹으로 올려놓으니 디테일하게 보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유쾌하십니다!!!! 지난 포스팅중에 좋은 것이 많아서 정주행하고 오는 길입니다.

오 저도 정주행이란 것을 당해보는 날이 오는군요 ㅎㅎ

와...
먹과 붓으로 이 정도 무거움을 묘사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케이지콘님은 저보다 훨씬 더 잘그리실 겁니다. 수채화하듯 다루면 먹도 그냥 수성 물감일 뿐이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