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철님께 의뢰를 받아 그려보다 :)

in #kr6 years ago

sochul_00_family_strng_low.jpg

안녕하세요 :) 씨마입니다.
오늘은 기쁜 마음으로 소철님 가족사진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소철님은 여러 방면으로 스팀잇 뉴비들을 지원해주고 계신 정신적인 지주시죠.
대표적으로 SI프로젝트가 있어요 +_+
https://steemit.com/sinadp/@sochul/44th-si

추천을 받은 유저를 뽑아서 지원을 해주는 제도지요.
스팀잇 안에서의 지원뿐만아니라 작가 펜 증정도 하고 있어요 :)

그 펜을 마니주님께 의뢰를 하신답니다.
(마니주님은 선정된 작가를 살펴보고는 최대한 작가에게 맞는 펜을 깎아주시죠!)
(얼마전에는 마니주님 본인에게도 선물을 ㅠㅠ 눈물이 주르륵..감동)
https://steemit.com/kr/@manizu/si

소철님은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애처가이십니다. +_+

https://steemit.com/marilynmonroe-tomyhome/@sochul/marilyn-monroe
마를린먼로 펜을 드리는 로맨티스트 이기도 하죠 :)

얼마 전 소철님이 제게 연락을 주셨어요.

그런 마스터님께서 제 그림을 가지고 싶다고...

sochul_00.jpg

감개무량...

two_order.jpg

마스터님께서 원하시는 그림은 바로 이 2점.
(사이즈는 가로폭이 50cm)

작은 책상에 놓는 사이즈도 1점 :)

160316-Scene-Header111_stm.jpg

소철님이 원하시는 그림은 가족 사진 (이 얼마나 아름답습니까... 이러나저러나 가족사랑)
큰거 1점, 작은 거 1점.

그림으로 의뢰를 받아 뭔가를 작업해보기는 처음이라 가격을 못정하고 있었어요.
어찌할 바를 몰라 이리저리 말이 오고갔어요.
마지막 소철님께서 쿨하게 제시해주시고... 저는 감사드린다고 했죠 +_+

감사합니다!

소철님께서 제안해주신건 산토리니 배경이 들어갔으면 좋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산토리니에 대해 찾아봤죠.

기하학적인 구조의 집들과 파스텔톤의 전경들...

greece-997734_960_720.jpg

너무 아름답죠?

santorini-1245343_960_720.jpg

찾아보니 산토리니는 고양이도 많은 곳이래요 :)

sochul_00_minisize_FAMILY_SKT.jpg

감을 잡고! 스케치 시작 :)

sochul_00_family_strng_low.jpg

채색은 이렇게!
묘한 느낌의 색들로 화목한 가족 느낌을 주고 싶었어요.

제가 원래 그리는 톤으로는 자칫하면 무거운 느낌이 나거든요.
고양이가 산토리니 건물들 사이를 돌아다니는 컨셉으로 :)

이렇게 완성을 했으면, 나머지 것들도 빠질 수 없죠.

i7_detail_00.jpg
i7_00.jpg
폰케이스 디자인 :)

plate_detail_00.jpg
dish+-01_stm.jpg
마스터님을 위한 접시 디자인!

sochul_00_family_strng2_low.jpg
다른 배경색의 그림 :)

대문_00_chl_02_00000prfl.jpg

그리고 이제 이런 사진을 활용한 프로필들 ㅋㅋㅋㅋ
6가지의 종류들 :)

대문_00_chl_03_00000ttl100.jpg
블로그 배경 A안,

대문_00_chl_03_00000ttl00.jpg
블로그 배경
B안 +_+

대문_00_chl_03.jpg
재밌었던 대문! ㅋㅋㅋㅋ
소철님만 있는 대문 A

대문_00_chl_02_cntr.jpg

가족들이 다 함께 있는 대문B
ㅋㅋㅋㅋㅋ

재밌게 작업했습니다. 좋아하시면 좋겠어요.

sochl_001.jpg
아래는 시험 출력해본 그림들입니다. (고양이는 참조 출현)
가족사진이 채도가 낮게 나와서 조금 채도를 높혀서 다시뽑을 예정이에요 :)

제게도 너무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
부디 마음에 드시면 좋겠어요...
(폰이랑 접시는 가상으로 만든...거에요;;)

감사합니다 !!
모두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내일 오전에 또 들를게요!!

Sort:  

와~~ 넘넘 멋져요 ㅠㅠ
부럽습니다 ^^*

안녕하세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역시나..
집주인께서 씨마님의 그림을 어~~엄청 소유하고 싶어하셨더랬죠.
저는 그곳에 숟가락 하나 얹어서리 가족그림을 ^^

작품은 작가에게 직접 받기로 함에..
다음주가 기다려집니다 ^^

자세한 내용은 카톡으로 쏙닥쏙닥 하기로 하고..

씨마님의 그림을 갖게 되어 햄볶한 밤입니다~
다음주 직접 뵈어요 씨마님~ ^^

안녕하세요 소철님 +_+
저도 작업하는 내내 행복했어요!!

가족의 따뜻한 기운이 제게도 흘러들어왔나봐요 :)
마스터님께도 너무 감사하다고 전해주세요!!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

아주 좋네요. 스팀잇 전시회 한번 같이 기획해보십시다.

https://steemit.com/kr/@wikitree/4zstbh

위키트리가 최근 스팀잇에 진출하면서 발표한 입장입니다. 위키트리는 의미있는 전시회도 여러차례 주관했었습니다.

와우 그림들이 정말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_+ 북님!!

그림 너무 좋은데요.
이렇게 그리시는분 너무 부럽습니다.
색감도 편안하게 잘 쓰시는것도 너무 좋구요.

기둥님 안녕하세요 +_+
색감을 이번에 편안하게 뽑아보려고 했는데 캐치해주셨군요! :)
감사합니다.

씨마님 대박이에요~!!! +,.+ 저도 씨마님 그림 갖고 싶어요~!! 빨리 책 내주세요!! 현기증 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쪼야님... 제가 먼저 찜했잖아요. +_+ 아시죠?
(그래서 쪼야님 책은 언제 내주시는 건가요? ㅠㅠ 허벅지녀랑 강아지 고양이들... ㅠ 너무 다 좋아요...)

실력이 대단하십니다. 너무 잘 그리십니다.
행복한 불금 되세요.

감사합니다 +_+ 벌써 토요일이네요!
봄날이 왔어요. 벌써 기온이 11도 이상!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핸폰 케이스 디자인 넘 맘에 듭니다 ^^
가상에서 그치치 말고.. 상품화 하면 좋겠네요~~
대박나세요 ^^

에드와드님 안녕하세요! +_+
가상으로 그리는 거에 맛들려서 큰 일이에요 :)
말씀이라도 정말 감사합니다. ^^

으아~드뎌...소철님 문이 신장개업하는군요! 그것도 씨마금손에게!!!
어울리는 격조입니다. 씨마님 수고하셨어요. 훌륭하게 작업해주시니 제가 속이 다 후련하네요 ㅎㅎㅎ

타타님 안녕하세요 :)
아직 조금 더 손 볼 곳들이 보여서 보완작업이 들어갈거에요 ^^;
+_+ 항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타타님!

가족사진 스케치를 이용해서 폰케이스 뒷면에 장식을 해놓으면 참 멋있겠네요. 그런데, 폰 케이스 뒷면에 사진을 입히는 것은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모르겠네요.

양목님 안녕하세요 :)
아마, 저런 걸 해주는 업체가 왕왕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나중에 한번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