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부-어떤 일이 진행되고 있나?-아내 모르게 공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꾸미기_20171018_130747.jpg

이 음식은 뭘까요?
알아맞춰...보셨자 상품은 없습니다.^^
일명 [마녀스프]라고 하죠.
제가 마녀전문 아니겠습니까?ㅎㅎ

꾸미기_20171018_130813.jpg

마녀스프는 디톡스 겸 다이어트 메뉴죠.
이게 아주 재미납니다. 너무 굶주릴 필요도 없고 몸도 정화되면서 내장지방이 녹는 소리가 들리거든요.
정말이에요. 귀를 기울여보면-뽀르륵....푸슉~피시..............................아..이건 방기소린가? ㅡㅡ;

꾸미기_20171018_130911.jpg

지금 저는 나흘째-밥이나 간들어간 반찬이나 밀가루 고기, 술 등을 아니하고 수도승처럼 이 마녀스프를 먹습니다.
내 얼굴 많이 축났죠? 지금 3키로 정도 빠졌는데...중요한건 체중만의 변화가 아니라 체지방이 줄어들고 있다는 점!
엄니께서 우리 부부 얼굴이 반쪽 되었다고 걱정 하시네요. ㅎㅎ
7일다이어트에 5~8키로 빠진다네요.
이상하죠? 먹긴 먹는데 빠진다는게....
물론 운동으로 칼로리소모를 해주면 지방은 더욱 신속하게 빠집니다. 지방과 탄수화물을 안먹고 있으니 저장해둔 지방 태울 수 밖에 없죠.

꾸미기_20171018_130925.jpg

맛은? 좋습니다! 꽤 먹을만 해요. 그리고 양껏 먹어도 된다는 점이 장점!

꾸미기_20171018_130720.jpg

우리 집 냉장고에 까칠녀가 붙여둔 마녀스프의 모든 기밀내용!
이거 누설하지 마시고 혼자만 하세요. 그래야 슬림해지고나서 맘껏 자랑질 할 수 있겠죠?^^

follow_tata1.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믹스 야채에 라면스프...? 인가요?
아니면 말린양파 껍질 ...

바로 17센티만 올라가보면 레시피가 적혀있죠?ㅎ 애들도 참 좋아해요. 몸에 좋은건 말할 것도 없고요.

appreciate , It is nice to follow you. follow up

건강에는 좋을 거 같지만...왠지 헬쓱해진 타타님을 보니 마음이..ㅠ,ㅠ
조개구이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셔야 될거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아 조개!!! 깨물면 육즙이 물컹 나오는.....^^

ㅋㅋ 일주일 맘껏 먹고 다욧하는 식단 알지만 비밀. 가끔 이런 식단조절이 필요한 듯 합니다. (특히 지금 저에게) 홧팅이요~^^

오잉? 혹시 괴기만 먹는다는 황제다욧? 궁금해지잖아요. 카일님~~~~~~~

톰과 제리 티셔츠 너무 예뻐요. ^^
양껏 먹어도 다이어트가 된다니 정말 기밀 중에 기밀이네요!

오늘은 5일차-소고기나 닭고기와 마녀스프와 물과 토마토가 허용된 날입니다. 풍요롭죠?^^

아하 저게 그 타타님께서 말씀하신 마녀스프이군요 +_+
카레인줄 알았어요~~ 다이어트식품치곤 상당히 맛있어보여요~~ ㅎㅎ
살이 빠진다니 저두 하고 싶은 마음이 ㅠㅠ 끝까지 화이팅입니당 !^^

맛이 괜찮아요. 오늘 5일차-현재 3.5키로 날아가버림...^^

어머나? 이런 음식도? 이런 일도? 사신단 말여욧?
다욧?을 위해서? ㅎㅎ
열심히 앞으로만 가면서 스스로도 돌아볼 시간이 없어 헉헉 대고 있습니다.
주말 다시 출장 후 10월 말까지는 어찌 할 짬 없고,
'빠이주'는 그 다음으로 미뤄셔도 되오니 열심히 날씬해 지시기 바랍니다^^

네! 대략 5키로쯤 증발시켜놓고 기다릴게요.ㅎ 못알아보진 마세요.

재료를 보니 정말 다이어트에 효과적일것같습니다 ㅎㅎ

네 효과가 있는데다가 그리 힘들지 않다는 점이 장점이네요.^^

Wow...yummy❤
Nice capture also❤

hi! good afternoon!^^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78.10
ETH 3250.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