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8경 중 제7경-몽가지원]

in #kr7 years ago

제 인생 일곱번째 장면-몽가지원夢加支援입니다.

꾸미기_이야기경청.jpg

꿈을 지원해주는 일을 당기고 싶다는 뜻이지요. 특히 아이들의 꿈을...
꾸미기_돈천사1.jpg]
청년작가들도 돕고 싶어요.
꾸미기_돈천사2.jpg
작품이 돈이 되도록 해주는 일-여러가지 측면에서 가능할 것 같습니다.

()

돈도 돈이지만 꿈 자체를 만들어가고 이뤄가는 길을 함께 해주고 싶어요.
꿈을 잃어버린 어른들도 많죠?
하긴 저도 꿈을 제대로 세운 것이 그리 오래 되지않았습니다.
지금 이런 타타8경도 그런 꿈의 현실화 작업의 일환이죠.
여러분이 작심하고 당기는 꿈-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follow_tata1.gif

Sort:  

very nice sketches!

This posting expresses my dream of helping people with dreams. Thanks.prostosun!^^

ㅎㅎ 꿈을 계속 유지 할려면 돈이 되어야 하는데
꿈을 쫓다보면 돈은 멀어지니 어쩌면 좋을가요?ㅎ

제 붓툰 조상새 편을 참고하시면 좋으실듯요. https://steemit.com/webtoon/@tata1/9jnqu

꿈을 사람이라면 누구나 꾸어야하는 것 같아요 오늘도 그 꿈을 위해 걸음을 걸어갑니다

꿈을 꾸지 않으면 창조의 공장은 가동을 멈추고 말죠.
꿈은 삶의 연료!

꿈은 이루어진다
믿어 보렵니다 ^^

네 우리 꿈을 만들고 부풀리고 치장하고 구체화시키며 즐거이 기다려 볼까요? 응축된 꿈의 집약이 마침내 현실로 폭발하는 날을...!

안녕하세요 ... 초보 스티머입니다^^
저도 어렸을땐 꿈이 많아써요..
그런데 지금 두 아이에 아빠가 되고 한 가정의 가장으로써 살다보니..
제 꿈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내요
지금은 꿈이라하면.. 그저... 몸 건강히 가족들과 행복하게 아무탈 없이 사는것이죠.. 다달이 돈걱정 없이 사는거구요..
참 슬프죠..
꿈을 갖는 다는게.. 정말 말로는 쉬운데.. 지금은 그져 자식들과 와이프가 제일 눈에.... 제 꿈을 펼치려하면.. 이것저것 걱정이 그래서 이제는 꿈을 버리고 주어진 환경에 안주하면서 살게 되내요..
그래도 힘내자구요~~ 40대 아버지들 화이팅입니다^^

찬식님의 잊혀진 꿈...부디 다시 선명하게 빛나오길 바랍니다.
늦은건 없어요. 그리고 이제 새롭게 다시 꿈을 설정할 수도 있죠.
우린 어쩌면 120세를 살지 모릅니다. 꿈을 접기엔 님은 너무 젊으세요,ㅎ저는 5학년 후반대이지만 새로이 꿈을 꾸며 설레고 있습니다.

타타님의 꿈은 꼭 이루어지실꺼에요

고마워요. 정말....
세일링투해피님의 꿈은 눈덩이처럼 팽창하고 있을거에요.^^

20년만 젊어져라~~~~^^

20년 젊어지시면 뭐하게요?ㅎ

타타님은 꿈꾸는 분이시군요! 멋지십니다.

네! 저눈 꿈꾸는 이는 젊은 이라고 봅니다. 그러므로 저는 젊지요. 다니님처럼...^^ 그리고 언젠가 꿈꾸는 이를 지원하는 꿈을 키우고 있습니다.

멋진 꿈이십니다~
빨리 펀딩 하시라니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구체적으로 어디다 펀딩할까요? 다음? 텀블복?

다음이요. 텀블벅보다 연령대가 높아요

현재 펀딩에 후보로 생각하는 주제가-기본은 붓툰이고요.
붓툰-신화, 붓툰-설화, 붓툰-동화 중에 선택하여 다섯편 정도씩 만들어둘 생각이에요. 대상은 어른동화(어른과 아이 함께 보는)이니 어른동화의 출판사를 찾아가서 책출판비용 등을 알아보는게 필요하겠죠?

네~필요한 비용과 책을 만드는 이유만 생각하시면 얼추 윤곽이 나올거 같네요!!!

꿈 꾸는 소년ㅎㅎㅎ
꿈을 꾸는 한 늙지 않는답니다.

바로 그거에요. 늙는다는건-꿈을 상실한 세대를 가리키는 말이려니 합니다. 저는 늙지 않을 거에요. 저는 매일 제 꿈을 갈고 닦고 기름칠하고 입김을 불어넣으며 눈을 맞출거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249.71
ETH 3092.70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