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성 26일 기념특집-서서 숨 돌리며 돌아보다.]

in #kr7 years ago (edited)

DQmZ2WzyguwUpYC4ePLaWNVDDrHQiUpYqH4xhDqrS6vivcq_1680x8400.png

이 그림으로 말쌈드릴것 같으믄!
@ryanhkr님이 저에게 준다고 그려두고(혼자 몰래) 계시던 것을 인근 주민의 신고로
제가 들이닥쳐서 기어코 받아온 그림입니다.^^ 저 주시려고 그렸대유! 오매 감사해유!
저 그림 제목은 대가 타타-
아궁이에서 대가 타타!해서 대가 타타라는 엄청난 의미부여!^^
제가 여기 와서 이런 사랑도 받아보네요. 하아.......................................

한달 전-유튜브에서 노닐던 제가 @venti님의 스팀잇 소개영상을 보게 되었죠.
아! @succestrainer님의 영상도 봤네요. 알고보니 그 분들도 신참 중에 신참! ^^
어쨌든 스팀잇 외부세계에 길을 만들어주셨으니 이렇게 우리가 알고 들어왔죠. 고맙습니다.
26일 전-저는 이 스팀잇이라는 신대륙에 첫 발을 딛었습니다.
쿵~!

고독한 그 공간에서 첫 글을 올렸습니다. 닐 암스트롱의 발자국처럼...
https://steemit.com/kr/@tata1/3wvkkd 가입인사였죠. 유일하게 제 사진도 넣었군요. ^^; 그런데....

아...여긴 물이 있었어요! @cokiki88님의 첫 댓글!(반갑습니다~환영합니다.-라는)
바람도 선들선들 불어주고요. 잘 보니....
생명체도 있네요! 나같이 생긴! 아니...나보다 더 잘 생긴!^^
@woo7739님은 스팀잇에서 필요한 가이드서류를 한박스나 갖다주셔서 얼마나 감격했는지...
알고보니 신참 누구한테나 그렇게 친절하시단 것을 알고는..........................................
얼마나 더 감격했는쥐~~^^

아! 저에게 손을 내민 생명체가 있었어요! 오! 여성인 것 같은데....
@hestia님! 첫 댓글에---(반갑습니다 ^^ 저두 투표&팔로우 해요)라고 하셔서 어디 가서 투표를 하고 와야 하나보다...했어요.

며칠간 에디터...마크다운...큐엔에이 등을 전전하며 초보를 벗으려 애를 썼어요.
지금은? 여전히 초보...ㅠㅠ
하지만 kr-newbie는 이제 멀리 던져버렸습니다. 세발자전거 보조바퀴 뗀 유치원생의 기분으로!

붓글씨, 서예에 대한 글이 시작되었죠.

그 후로 먹가는 방법부터 붓 쥐는 방법...글과 그림과 영상-가리지 않고 올렸습니다.
하다보니...기묘한 일이 생겼습니다.

제가 옛 여친의 묵화케릭터를 올린 일이 있었는데...벗님들이 심히 사랑해주시는거에요.
내 여친 갖구 왜 지들이...?^^;;;

마시두손.png

내가 이 나이에그 여자애 신세를 지는건가?
어쨌든 그 이후로 저는 그 여자애 마시를 자주 그려서 포스팅에 써먹었고요.
마시안녕(리).png
심지어 그 애와의 충격적 일화를 2회 백일장에 투척해버리기까지 했답니다.
리얼한 그림현장묘사와 함께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음....................아, 안되요. 동네방네 그 사건이 퍼지게 하고싶진 않아요.^^

친구(리).png

그러고 보니 오늘이 백일장 마감이군요.
음...지금은 있지도 않은 여자애 덕분에 여기 벗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저는
스팀잇의 기둥..................................................서방?

어쨌든 마시 신세를 졌으니 그녀와의 약속을 지킬 차례입니다.
세상에 문자의 비밀을 알리라는 거죠. 10년 안에 책으로 내든 더 나은 어떤 방법을 쓰든 한자, 한글의 뿌리와 신비를 세상에 알려달라는 부탁, 아니 충고, 아니 경고를 했었답니다. 그게 10년이 되었습니다. (흐미...우째 그런 약속을 해브러가지고...ㅠㅠ)

다시 그녀를 찾아보고픈 마음도 있습니다. 하지만 약속을 못이룬 채로 보고프다고 징징대는 그런 남자가 되고 싶진 않네요.


나 팔아먹응게~~~~~~~~~~ 좋냐?

Sort:  

무슨 뜻입니까?

저도 kr뉴비는 이제 안녕 ㅠㅠ 같이 kr같은 큰물로 입성해요 ㅎㅎㅎ팔로했어요

네 저도 팔로~!^^ 고마워요.
bilbotbaggins님! 닉네임이 독특하네요. 무슨 뜻인지 궁금해요.^^

아 빌보 배긴스 라고 반지의제왕, 호빗 에 나온 케릭터에요 ㅎㅎㅎ

그림이 생동감있어요. 능력자시네요 정말 ~~

언젠가 그림이 종이 밖으로 튀어나오게 할거에요. 고마워요. greenjuice님!

이게 다 붓으로 그리신건가요?ㅎㅎ 대단하십니다^^

달에 찍힌 발가국은 사진이고요.^^ sweetpotato님! 고마워요. 보아주시니 기쁘네요.

새로운 태그를 활용해보세요.
kr-wellness kr-healing art kr-classic art

항상 타타님 글과 그림 넋놓고 보게되요~
엄청난 내공의 소유자시라는걸 항상 느낍니다^^
오늘도 재밌게 잘봤습니다^^

아! 스위티 스위티님!
그렇게 넋을 잠시 내려놓고 바라보는 마음...
그것이 고래도 춤추게 하고 시체도 벌떡 일어나 탭댄스를 추게 하는 힘입니다.

ㅎㅎ
코키키님께선 저한태도 첫 댓글 달아주셨던 ㅎ
예능에서 연기자들이 웃음을 위해 가족도 이용하고 그러던데요. 그런 이치가 아닐까요? ㅎㅎ
매번 잘 보고 있습니다:)

후훗! 이 마을 위해서 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생각하는 분들이 어느덧 고래가 되어 유유히 헤엄치고 있습니다.

Congratulations @tata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타타님은 네이버에서 보시고 가입하게 되신거에요?? 우와 정말 대단하신데요~~ 스팀잇과는 운명이신가봐요~~ ^^

네이버 말고 유튜브 보고 가입했어요. 어디 네이버라고 써있지?(두리번두리번) 로사리아님은 어캐 알고 스팀잇에 입성하셨나요?

아 유투브 ㅋㅋㅋ 전 친구가 알려줘서요 사진 찍는거 글쓰는거ㅠ좋아하고 하니 한번 해보라고 해서 입성하게 됐어요~

사진....제가 본 먹스팀중 최고로....단아해요!
아주 가끔 음식물 중심부에 로고 집어넣지만 않는다면요.ㅎ

제가 시작할때 팔로우를 해드렸군요 ㅎㅎ 몰랐네요~~~ 입성26일기 재밎게 읽었어요~그림까지 잘그리시면 어떡합니까? ㅎㅎ 묵화그림 넘 맘에 들어요~~^^

글게요. 어카죠? ^^ 헤스티아님!
님이 보내주시는 진실한 마음의 에너지-저는 그걸 먹고 삽니다.
고마워요. 이 은혜 갚을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