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소소한 기능 추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pergiant 입니다.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에 또 기능 추가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기존 사용자들께 바칩니다 .

현재도 팔로워 변동사항만 체크하는 프로그램이 아니게 되었지만 다른 화면으로 이동하는 번거로움이 싫어(귀차니즘) 기존 화면에 구겨넣기 식으로 소소한 기능을 넣었습니다. 추후 기능 추가시에는 페이지 추가가 생길수 있을것 같아요.


화면 비교

이번에도 기존 화면 먼저 보겠습니다.
1.jpg

아래는 기능 추가된 화면입니다. 추가된 부분을 빨간색으로 표시했습니다.
2.jpg


추가된 기능

  • 화면 상단에 6개의 참고 정보 출력
  • 선택한 포스팅 보팅정보 출력 부분에 스팀파워 추가 표시
  • 보팅정보 보팅 시간순 정렬 기능 추가

상세설명


빨간색 상자에 표시되는 데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팀잇 가입자 수
  2. 스팀잇 기준 현재 스팀가격
  3. Username에 입력한 사용자의 스팀파워(임차, 임대 SP 계산됨)
  4. Username에 입력한 사용자의 현재 보팅파워기준 100%보팅시 보팅금액
  5. Username에 입력한 사용자의 현재 보팅파워 퍼센티지
  6. Username에 입력한 사용자의 보팅파워가 100%가 될때 까지 남은시간

위 6가지 텍스트를 마우스로 클릭하는경우 정보를 새로 가져오도록 하였습니다. 화면 전체 새로고침 없이 그낭 클릭하여 업데이트된 정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포스팅의 보팅정보 출력하는 부분에는 스팀파워를 표시하여 다른 사용자의 지갑을 열어보는 수고를 덜었습니다.


Check Now버튼 상단 Post 부분의 포스팅을 변경했을 때 기존에는 보팅금액이 가장 큰 순서대로만 출력했습니다. 현재는 위 그림의 Username파란영역을 클릭하면 기존대로 보팅금액 큰 순서대로 출력, Post 파란영역을 클릭하면 가장 최근에 보팅한 사용자가 상단에 출력되도록 합니다.

예시) Username을 누른 경우 - 보팅금액순 정렬
3.jpg

예시) Post를 누른 경우 - 보팅시간순 정렬
4.jpg

저같은 경우에는 제 포스팅에 댓글 및 보팅한 사용자의 블로그를 순서대로 찾아가서 보팅하는 편인데요 기존 보팅금액순으로 표시하면 누가 마지막에 새로 보팅을 했는지 알수가 없어서 정렬방식을 추가했습니다.

이번에도 저 혼자 약 일주일간 사용해 보고 쓸만하다고 판단되어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에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


관련 포스팅

1.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공개
2.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업데이트
3.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기능 추가

Sort:  

좋은 기능을 또 만들어내셨군요, 잘 만들어내시요.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네 혹시 쓰시다가 개선할점 보이면 얘기해주세요

매우 잘쓰고 있어서 감사의 마음으로 풀봇 때립니다. ㅋㅋ 업데이트 감사해요. 제맘을 훔쳐보시는듯 ㅎ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ㅎㅎ

점점 발전하는군요 ! ㅎㅎ

제가 보고싶은거 위주로 넣고 있어요 ㅎㅎ

켁 이케 상세하게
풀봇 ㅋㅋㅋ

크 풀봇은 처음 맞아봅니다
보드람치킨 맛나요 ㅎㅎ

켁 이케 상세하게
풀봇~~~2 ㅎㅎㅎ

초등학생도 보고 이해할수 있을정도로 쓰려고 노력중인데
많이 부족합니다 ㅎㅎ

오오.. 지난번에 업글 된것도 정말 잘되어었는데
또 수정할게 있습니까.. 정말 고맙게 사용할께요.. 즐겨찾기로 늘 잘 쓰고 있어요^^

네 개선에 대한 아이디어가 아직까지는 계속 떠올라서요 ㅎㅎ
시간 날때마다 조금씩 추가해보고 있어요

꾸준한 업데이트 좋습니다 ^^
성능 개선 감사합니다.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필요한점 생각나면 말씀드릴게여~

네 감사합니다.
생각나면 알려주세요 ㅎㅎ

와우,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네 고객님들이 어떤 기능이 필요하실까 항상 생각중이예요 ㅎㅎ

능력자시네요 ㅎㅎ 이런거 만드는분 신기합니다

일종의 취미 생활이예요 핑계삼아 포스팅도 하나 하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704.57
ETH 3000.12
USDT 1.00
SBD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