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기능 추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giant 입니다.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에 기능 추가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저는 스팀잇 공식사이트만 사용해서 스팀잇을 즐기고 있는데요 보팅 정보를 확인하려고 busy.org 웹페이지를 하나 더 띄워놓는게 불편해서 기능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보팅 상세 정보는 busy.org 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비교

우선 기존 화면을 보겠습니다. 이미 사용해보신 분은 익숙하실겁니다.
0.jpg

아래는 기능 추가된 화면입니다. 추가된 부분을 빨간색으로 표시했습니다.
2.jpg

추가된 기능

  • Username에 입력한 사용자의 최근 포스팅 목록을 보여줌
  • 선택한 포스팅에 보팅한 사용자의 보팅액, 보팅파워, 이름 표시

사용 예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고 Check Now 버튼을 누르면 Post부분에 최근 포스팅 목록을 출력하고 하단에는 보팅 정보가 보여집니다.
4.jpg

포스팅 목록이 펼쳐진 화면입니다. 리스팀한 글은 제외하며 제외된 리스팀 수 만큼 보여주는 포스팅 목록 수는 줄어듭니다.
5.jpg

아래는 보팅정보를 펼친 모습입니다.
6.jpg

효과

내 글에 보팅한 사용자의 보팅 액수와 몇 %로 보팅했는지 정보를 보고 내가 보팅할 때 참고할 수 있다

SP가 낮고 아는 분이 적을 때는 그냥 가서 풀보팅을 하면 됐었는데 사람이 많아지면서 풀보팅을 했다가는 금세 파워가 80%이하로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제 글에 보팅해 주는 수준보다 조금 더 보팅해주는 것을 기본으로 글이 맘에 들면 퍼센트를 올리는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나의 스팀잇 사용 방법 중에서..

스팀잇 API 공부겸 취미삼아 저 혼자 사용할 기능을 가끔 만드는데요 그 중 쓸만하다고 생각하는 기능이 생기면 앞으로도 공유 드리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1.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공개
2.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업데이트

Sort:  

아~ 어쩐지 어제부터인가 최근 포스팅 제목이 함께 뜨더라구요 ㅋ 업데이트 된지 몰라었네요^^ 처음도 좋았지만 점점 더 진화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보팅리스트도 볼수 있다니!! 이제 더 이상 업뎃이 필요없을정도로 완벽한듯요 ^_^

완벽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알고보면 아직 보완할점이 많아요 ㅎㅎ

알아두면 좋은 정보네요 ㅎ

가끔 사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재밋는 거네요.^^ 능력자이십니다. 미미하지만 봇팅 꾸욱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

리스팀 할게요^^

슈퍼자이언트님! 이런거 만들려면.. 뭐부터 공부해야되나요?
코팅 완전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ㅋㅋ 공부해보려고요~

생활코딩같은거 한번 쓱 둘러보시고 흥미 생기시면 발 담궈보세요 ㅎㅎ
https://www.opentutorials.org/course/1688

자료가 어마어마하네요..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고민되는군요 ㅋㅋ

HTML이랑 javascript 정도만 살짝 보세요 ㅎㅎ
우선 HTML먼저요 https://www.opentutorials.org/course/2039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댓글에 포함된 링크를 열지 마시기 바랍니다.
스팀 파워를 임대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대단하시네요. 개발 1도 모르는 뉴비는 감탄만하고 갑니다 ^^;

스팀잇이 제공하는 API 그냥 호출해서 보여주는 수준이라
알고보면 별거 없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 점점 좋아지는데요????

점점 다듬어 나가야죠 ㅎㅎ 몇가지 더 추가할 생각이예요

멋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포스팅 사이사이에 팔로우를 하신분 언팔 하신분을 타임라인으로 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ㅎㅎ 어떤 포스팅으로 팔로우가 많아지는지도 알수 잇고 어떤 포스팅을 했을때 언팔이 생기는지도 알수 있을것 같구요 ㅎㅎ

오~ 좋은 아이디어네요 포스팅이 인기 있어서 팔로우가 늘어났구나 이런걸 확인할 수 있겠어요 ㅎㅎ

좋은 기능 개발해주셨네요 ~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