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업데이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pergiant입니다.

5일전 공개 했던 [개발] 스팀잇 팔로워 변동사항 체크 프로그램 공개(Follower Change Checker) 혹시 사용하는 분 계신가요?

사용하시는 분에게 작은 기능 추가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내부적으로는 소스코드에 중대한 변경이 있었지만.. 이건 패스~!

포스팅거리가 없어 일부러 기능추가를 한건 아니니 믿어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추가된 기능

내가 팔로우하는 사용자가 나를 팔로우 하거나 언팔로우 하는 경우 이름 옆에 *표 표시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이름 옆에 *표가 보이실 겁니다. 이게 다예요-0-

효과

업그레이드 후 아래 사항에 대한 파악이 가능해졌습니다.

  • 내가 먼저 팔로우로 추가한 사용자가 나를 팔로우 하는 경우(맞팔 성공!)
  • 내가 팔로우 하고 있는 사용자가 나를 언팔로우 하는 경우(날 왜 떠나는건가요 TT, 나도 언팔로우 해야지!)

끝으로

아직 사용 안해본 분은 한번 사용해 보세요 팔로워 수에 민감한 뉴비분들에게 유용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오호~ 저런기능도 있군용~^^ 몰랐어요..^^;; 그동안에 있던 기능들도 모르는게 많은데.. 인제부터 하나씩 알아가봐야 겠어용 ^^;;ㅋㅋ

제 개인적으로는 2번째로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예요 저기다 기능 하나씩 추가하려구해요 ㅎㅎ

자이언트님 짱이네요 제가 쓰던 https://steem.makerwannabe.com 사이트 맛이 가서 팔로우 언팔 목록을 못찾고 있었는데 자이언트님이 만드신 시스템이 훨 좋은거같아요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심플하지만 자주 사용하도록 핵심 기능만 담았어요 ㅋㅋ

자이언트님 그리고 만드신 시스템은 기간설정이 아니고, 한번 검색한 다음 그 다음 변동사항을 알려주는 건가요? 저번에 처음 제 아이디를 검색하니까 아무것도 안나오는데 이번에는 변동사항이 다 나오네요 기간이 정해져있나요? 음 그냥 다음번에 한번더 검색하면 변동사항이 또 나오나요? ㅎ

마지막 검색했을때의 사용자 목록을 가지고 있다가 다음번 변동사항만을 보여주고 있어요. 처음 실행했을 때에는 목록만 가져와서 저장하느라 아무것도 안나왔을꺼예요

가끔 사용했는데 어제 누가 저를 언팔로우 하는걸 봐버렷...
이런 프로그램 많이 만들어주세요 ㅎㅎ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팔당하면 슬프지만 왜일까 생각도 해보고 좋은거 같아요
이런프로그램 있음 좋겠다 떠오르는거 있으시면 나중에 아이디어 주세요 ㅎㅎ

이런 프로그램도 존재하는 군요.
한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찾아보면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짱짱맨 화이팅

저번에 만드신 것 사용해보니 로딩에서 멈춰서 안되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 다시 해보니까 로딩도 안되네요.
저만 그런 것 같아요.
위의 분은 되는 것 같던데...
수고가 많으십니다.^^

크롬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아~ 그렇군요.
그러지 않아도 크롬브라우저때문인가 생각했어요.
이제 알겠네요.^^ 감사합니다.

원래는 익스플로러에서도 됐었는데 꼭 사용해야 하는 기능이 크롬계열 브라우저에서만 지원을 해서 IE는 포기했어요 ^^

굿굿잡잡!!!!
저도 좀 이로운 프로그래밍을 해야한텐데요~~~
일단즐길거리를 먼저만들어봅니다만요 ㅎㅎ

일단 즐기시다 보면 어느 순간 아!~ 이걸 만들어볼까 아이디어가 떠오르실꺼예요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대단 대단~!!!!

감사합니다 ^^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유용하시다니 다행입니다
많이 사용해주세요

스팀잇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토끼같은 딸아이사진 올렸어요
시간나시면 구경하고 가세요
항상 건강하세요

네 한번 구경하러 갈께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924.38
ETH 3111.5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