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in #kr6 years ago

지하철을 탄다
지하철을 또 탄다
타고 또 타서 몇번이나 탔는지..
학생이라서 많이 타는 걸까..
항상 처음 보는 사람들
매번 타지만 항상 다르다
앞으로 지하철을 난 몇번이나 더 탈까

Sort:  

지하철은 시민여러분의 시간을 지켜줍니다~^^
주말 잘 보내요~

감사합니다^-^

타닥타닥 ... 타면서 나는 냄새 좋지요 ㅋㅋ
아재개그 ㅈㅅ

띠...띠용..?ㅋㅋㅋㅋ 집가는길에 웃고갑니당 ㅋㅋ

https://steemit.com/kr/@doctor0/26gwhu

순수님. 위에 놈이 이글 도용했네요ㅜㅜ

엥..?ㅋㅋㅋㅋ 제 글이 도용할 가치라도..?

이런건 어떻게 찾사내시는건지 신기합니다 ㅎㅎ

아주 교묘해요. Cloyop님의 글도 도용함. ㅎㅎ

https://steemit.com/kr/@doctor0/26gwhu

순수님글 도용 당했어요.ㅜㅜ

서울은 매일 지옥철이겠죠 ㅋㅋㅋ
이쪽 수인선은 출퇴근 시간에도 눈치만 좋으면 앉아서 갑니다 ㅎㅎㅎ

저두 오늘은 다행히! 앉아서 갔답니다 ㅎㅎ

학생일때도 직장인되고도 매일 타고 있어요

저는 한번 차를 운전해보고싶어요 ㅎㅎ

결혼식에 가냐고 전철을 탔습니다.
에어컨이 시원하게 나와서 천국인줄 알았답니다.
청평은 주말 엄청 막힌답니다.
그래서 전철을 이용하면 막히지않아서 즐겁답니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타고 있어요

여름에 지하철타면 진짜 시원하죠. 어떨땐 춥다는...ㅎㅅㅎ;;

이참에 오토..ㅂ 아 아닙니다... ㅋㅋ

ㅋㅋㅋ 등교 오토..ㅂ?ㅋㅋㅋ

ㅋㅋㅋㅋ 간지 순수님 되버리심그러면!

지하철 울렁증이있어요저는ㅜㅜ

헐 그럼 뭐타고다니시나요?

'항상 처음 보는 사람들
매번 타지만 항상 다르다'라니...
이부분 정말 마음에드네요. 저마다 각자의 마음이있듯이 각자의 생각도 다 다른데 각자의 일들로 매일 지하철을 타기도하고 버스를 타기도 하는거같네요... 어떨땐 배도타고 비행기도 타고 해서 난생 처음 가볼법한 , 여러곳을 가 보실수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12.75
ETH 3070.6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