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Vlog】키키와의 한달과 간략한 근황 @kikiikikとの1ヶ月を動画にしました。

in #kr6 years ago (edited)


| 키키와의 한달간을 영상으로 스케치했습니다. |

글을 따로 올릴까 했지만 이 글에 추가합니다.
키키와 함께 웃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Busan trip with Mingi Lee

Couchsurfing in Paju with
Rachel Baek and Green

Special Thanks:
Rachel Baek
@mmerlin
덕분에 즐거운 경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codron
언니가 키키도 잘 챙겨주고 나도 잘 챙겨줘서 정말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어! 사랑해!
@ukk
그 누구보다 키키랑 잘 놀아주고 신경써준 지젤형... 정말 고마워!
@lekang
늘 상냥한 행동과 미소로 키키랑 날 보살펴준 르캉. 많이 고마워!!
@y-o-u-t-h-m-e
저도 제 주위 사람도 언제나 잘 챙겨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grapher
키키 가는 날까지 기억해서 연락해준 사람 로망오빠뿐이야. 고마워!
@now-here
키키 기념품까지 챙겨와주고 정말 감동이었어!

Stimcity with:
@mmerlin, @hanyeol, @roundyround, @admljy19, @flightsimulator, @thelump, @bombom83, @emotionalp, @kyunga, @replayphoto, @chrisjeong, @parkeunju, @hodolbak, @fast.rabbit, @hyominute, @hellogomc, @atelier-healim, @seonyu-base, @chtv, @johnbird, @grapher, @onehand, @now-here,

MeetUp with:
@ccodron, @ukk, @lekang, @y-o-u-t-h-m-e, @jungch98, @tk0319, @innovit, @hyeheyhye, @woogie1018, @aperitif, @travelwalker, @hopeingye, @danbain, @banjjackism, @snackplus, @annvely, @sukjunko, @forhappywomen, @glory7, @agitungtengi, @jaehyunlee, @str7motor, @jiminkang, @sommelier, @traveler.terry, @teaxen, @sanscrist


01

7월 10일, 키키(@kikiikik)가 중국 사천으로 떠났습니다.
중국 사천에 도착했을 때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이동이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7月10日、1ヶ月間韓国で一緒に過ごしたキキが中国に行きました。
中国に着いたときは雨で大変だったようです。

キキちゃんは京都で一緒に住んだルームメイトです。現在は世界一周をしています。IDは@kikiikikです。

kiki china.gif

키키가 보내준 영상|中国の四川 2018.07.10


02

그리고 눈 깜빡하니 9일이 지났습니다. 처음 며칠은 공허한 마음에 잠만 잔 것 같습니다. 그 후엔 일도 좀 하고 한국 친구들과 만나 놀거나 책을 읽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영상 편집을 하면서 보냈습니다.

そしてあっという間に9日が経ちました。最初は寂しすぎて毎日何もせず寝ました。その後は仕事をしたり、本を読んだり、友達と遊んだり、映像を作ったりして過ごしました。上記の動画はキキとの1ヶ月をスケッチしたものです。フリーハグの映像も少しずつ編集中です。


03

초등학교 친구와 이제는 그 친구보다 더 친한 그 아이의 여자친구와 그 여자친구의 여동생과 그 여동생의 친구들과 그 친구들의 남편&남친들과 친합니다. 이 관계를 어떻게 하면 더 간단하게 설명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아무튼 이 친구들과 몇달 전부터 계획했던 춘천 1박2일! 배꼽 빠지는 줄 ㅋㅋㅋㅋㅋ
그 후 춘천에 사는 @onehand도 만나고 @jsj1215님과 @yasu님이 하시는 보드람치킨에서 함께 맛있는 치킨도 먹었습니다. @jsj1215님이 테이스팀에 포스팅하셨던 가비연에도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나중에 ㅎㅎ

春川(チュンチョン)という地方に用事があって行ってきました。ずっと行きたかった@jsj1215さんと@yasuさんのお店で@onehandさんと食事をしました。韓国で食べたチキンの中で一番美味しかったです!


04

그리고 서울로 올라와서 집에 가는 길에 처음으로 "도를 믿습니까"를 만났습니다. 요즘엔 "도를 믿습니까"라고 접근하진 않더군요. 3일정도 신기한 경험을 하고 더이상 재미없어서 나왔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제사'라는 것도 지내보고 재미있는 얘기도 많이 들어서 따로 포스팅을 하려고 정리 중입니다.


05

위보스 밋업은 @ccodron언니의 마법 덕에 2차 때도 어제의 3차도 정말 뽠타스티꾸한 시간이었습니다. 이 후기들도 천천히 쓰겠습니다. 우선 2-3달 전에 만난 @zorba님과의 밋업부터? ㅋㅋㅋ 잊지 않고 있습니다...!
나중에나중에 하면서 산더미처럼 쌓인 이야기들을 천천히 하나하나씩 풀어가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

Sort:  

멋진 시간 보냈네요 ^^

정말 멋진 시간이었죠 :)

좋은자리 빛내줘서 고마워~~~~~
다음에는 더 알차게 준비 해보도록 하지~
키키도 그립다!

충분히 알 찼는데 거기서 더? ㅎㅎㅎ 나야말로 고마워~~ 수고 많았어!!
키키가 지젤한테 쓴 카드 있는데... 건네주는 거 깜박 ㅜㅜ

ㅋㅋㅋㅋ일본어라 모른다고 한다... 쿨럭... ㅋㅋㅋㅋ
모자도 그렇게 까먹었다고 한다.. 쿨럭...
배가고픈가보다.. 자꾸 몰래 까서 먹는걸 보니...

내가 만나서 통역해줘야지 ㅋㅋ
뭘 자꾸 까먹으시나~

니가 자꾸 까먹는거잖아! ㅋㅋ

ㅋㅋㅋ 그르게
아이고 정신을 어따 두고 다니는지~

너무 반가웠어요
찾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늘 건강하세요^^

저야말로 반가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jsj1215님의 가정이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래요 :):):)

와우~ 산더미처럼 쌓아놓은 이야기들이 궁금하군요~ㅎㅎ

헤헤... 못 쓴 얘기들이 정말 너무 많아요...!

힌복이 넘 잘 어울리네요. ㅎ 플레이하고보니 막방 회면이네요 ㅎㅎ 스모모님의 밝은 목소리가 들리는것 같아요 ㅎ

감사합니다 ~!!! 네 거의 먹방이죠? ㅎㅎ 못 넣은 영상두 많아욘 ㅜㅜ

도쟁이랑 3일씩이나....? 는 근데 중국 이번에 6월부터 40도까지 오르기도 했다고 하던데 괜찮았나 싶네용

재밌는 얘기 더 안 해주고 전경을 자꾸 낭독시켜서 다음날부터 안 가기로 했어요 🙃

스모모님 정말 행복한 한달이었군요!~ 영상 잘봤어요! ^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네 행복한 한달이었어요~!!

중국에도 비가 엄청 내렸군요.ㄷㄷ
그냥 @yasu님입니다.ㅋ
밀린 이야기가 엄청 많네요! :D

앗 실수!!! 알려줘서 고마워~!!!

행복해보이셔서 부럽습니다! 짱짱!

헤헤 순수군도 행복할 날이 훨씬 많을거에요

私も @jsj1215さんと @yasuさんのお店に行ってみたいです。 Steempayを使ってみたいです。

steempayではなくsteempaycoですよー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修正しました。

あっ、これ間違いコメントだ(笑)

一瞬タグ付け勘違いしました!
@yasuさん、@yasu24さん
失礼いたしました〜!

いえいえ。大丈夫です。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264.29
ETH 3316.6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