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먹고, 뒷걸음치다 돈을 벌었고, 채굴도 시작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형들 드디어 추석이야!!
이번에는 날짜도 길어서 해외로 가는 형들도 많은것 같던데... 개부럽~!!!ㅋㅋㅋ
이번추석에는 영원한내편님은 추석당일에만 쉬는 관계로ㅜㅜ 아이랑 둘이서 고향을 가기로 했어. 오랜만에 엄마찬스 쓰고 친구들이나 만나러 갈까??ㅋㅋㅋㅋㅋㅋ

몇일동안 바쁜일이 있어서 스팀잇에서는 댓글러로만 활동했는데, 이러다간 또 글을 못쓰는 상황이 올것 같아서 일단 최근 몇일간의 투자에 관한 얘기를 써볼까 해.



간만의 술자리

몇일전에 오랜만에 지인이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졌어. 회식이 아닌 술자리를 오랜만에 하니 얼마나 좋던지, 3명이서 소주를 10병이 넘게 먹은것 같아. 소맥도 많이 먹었는데 맥주는 얼마나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ㅋㅋㅋ

약속장소가 골뱅이 맛집이라서 간김에 테이스팀에 올릴만한 사진 좀 찍어 오려고 했는데, 사진첩에는 온통 소주 사진뿐이야. (내가 뭐 그렇지...ㅋㅋㅋ)

image.png

참이슬 3병을 먹으면, 소주 한병이 들어가는 잔을 주더라고...(죽으라는건가??)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 저런 얘기들 떠들다보니 새벽 3시가 넘었더라고 공대생들의 술자리였으나 @wakeprince님의 공비어천가 같은 "이과갬성"의 대화는 아니었고 "이쁘냐감성"이 가득한 대화만 주구장장 했음.ㅋㅋㅋ



뒷걸음치다 돈을 벌다.

술자리를 끝내고 집에왔는데 알콜릭한 기분에 바로 잠이 오지 않는거야.(난 술을 많이 먹거나 너무 피곤하면 잠을 잘 못자.) 그래서 오랜만에 업비트를 로그인하고 차트를 봤더니 내 사랑 EOS가 가격이 5,500원 정도에 형성이 되어 있는거야.

술자리에서 농담반 진담반으로 "너 축의금 EOS에 넣고 결혼식날 출금해서 줄께"라고 말을 했어. 그 지인은 어이없는 표정을 지으며 절대로 그러지 말라고 했지. (암호화폐 무시론자.ㅋㅋ)

갑자기 그 대화가 생각이 나서 축의금을 내려고 챙겨놨던 돈으로 EOS를 사버렸어. 좀 친한 지인이라서 축의금이수십만원이라 적진 않아. 그리고 이글을 쓰기전에 차트를 봤더니 6,800원이 되어있는거야!!!

image.png

음하하!!! 원금보장은 꼭 되야되서 일단 축의금 만큼만 청산했어.ㅋㅋㅋ
지인한테 수익까지 줄꺼냐고??? 절대절대아니지!!!ㅋㅋㅋ



채굴을 시작했다.

어젠 명절전이라서 회사가 너무 어수선해서 스팀잇에 글을 하나씩 읽고 댓글 드립도 치면서 놀았어. 그러다가 @cyan2017형이 올리신 딱 무료로 채굴하기 좋은 날씨다 라는 글을 보게 됐어.

무료로 채굴을 한다니!! 채굴은 채굴기도 있어야 하고, 투자비용이 많이 드는걸로 알고 있어서, 호기심에 들어가서 내용을 읽어보니 CPU로 채굴하는 블러드 코인에 관한 내용이었어.



내가 다른 채굴을 해본적도 없어서 채굴쪽은 진짜 모르거든 근데 이건 그냥 켜놓기만 하면 채굴이 되니 신기해. 거기다 채산성(채굴이 되는 양이라고 해도 되나??)이 아주 좋아.

그리고 채굴 시작하는게 아주 복잡하거나 하진 않아.

  1. 회원가입

    • 사이트접속 (주의. 내 아이디 추천링크가 포함되어있음.ㅋㅋ)
    • 소셜네트워크 계정으로 연결
    • 이메일 인증
    • 휴대폰 인증
    • 추천인 입력 ( stylegold 로 하는거 알지??? 이 글을 쓰는 이유야.ㅋㅋ)
      • 추천인이 늘면 채굴량이 늘어남
      • 추천한사람에겐 600 blood 추천받은사람은 500를 선물로 줌
        (시안형은 추천해줬다고 600 blood를 선물로 줬어 캭!! 고마워 형)
  2. 채굴프로그램 설치


어제 점심시간부터 대략 17시간 정도 돌렸는데 16,000개가 넘게 채굴이 됐어.

image.png

아직 상장도 안됐고 가치를 전혀 알수 없지만 그냥 켜져 있는 컴퓨터에 프로그램 하나 깔고 돌릴수 있다는게 아주 환상적이지 않아?? 가격이 1원만 되도 난 16,000원을 번거고 10원이 되면 16만원을 번거야!! 어때???

그리고, 해당코인에 대해선 나도 잘 모르니까. 묻지마!!!ㅋㅋㅋㅋ





https://www.steemit.com/@stylegold

명절들 잘들 보내고~!!! 꼭 조심히 살아서 돌아와!!

Sort:  

뭐야..ㅋㅋㅋㅋㅋㅋ
나도 길게 답변달아줘~~
다른 형들한테는 길게 해주고.ㅋㅋㅋㅋ

오늘도 일찍 일어나서 스팀잇에 접속하니
어머나??
저건...어디서 많이 본 초록프사인데....
가만있자....누구더라?? 으...생각이....생각이....
아하...갓쏘핫!!!
맞다 맞다 생각났다!!!!!!!!

골드님의 글이 딱 보이네요
이게 얼마만이신가요?
잊혀지실 뻔하셨어요...(심각)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잊혀지지 않기 위해 발악~~~을 하는 중입니다.ㅋㅋㅋ
뭐랄까.. 흐름이 끊어지면 새로운 글을 만드는것 자체가 쉽지 않네요.ㅋㅋㅋ

뭔지 알 것 같아
그런데 난 예전부터 골드형아 글 좋아했는데...
피드에 형 글 뜨면 재밌을 생각부터 하고 클릭함
(웃기다는 뜻 아니고 즐겁다는 뜻)
댓글도 너무 좋은데 이런 글이 그리웠어^-^

사실 댓글이 제일 재밌긴함.ㅋㅋㅋ

여기 골드형 팬1
입니다.

캭~~~ 감샤~!!!
어른한테 칭찬받으니 좋다~!!

플러스펜 1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댓글 넘웃겨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렇지 뭔가 모르게 미파스럽지??ㅋㅋㅋ

잘한다 잘한다 ㅋㅋ

혹시 말리는 시어머니세요??ㅋㅋㅋ

제가 그렇게 술을 마셨으면 골뱅이집에서 골뱅이가 됐겟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가 워낙 도수가 낮아져서 가능한거죠.ㅋㅋ

다른 것보다 대왕소주컵이 젤 부럽고 신기하당~
저런게 있는지 몰랐는데~~

아~!! 형 저건 소주 3병을 먹으면 1개씩 주더라고 참이슬 회사에서 이벤트로.ㅋㅋㅋ
우리처럼 술꾼들이 오면 하나씩 받아갈수 있어.ㅋㅋ

형 술 겁나 잘마시는구나
무섭다;;;

오 수익축하ㅋㅋㅋ 나머진 우리들 18스팀씩 나눠주라

Posted using Partiko iOS

우리들???ㅋㅋㅋㅋㅋ
아 우리 댓글 폭력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에 고향가서 다 쓸꺼야.ㅋㅋ

세병을 먹고나서 대왕 소주컵을 주면 정말 죽으라는 얘기군 골드형 추석 행복하게 보내~~

형도 명절 끝내주게 보내~ㅋㅋ
맞아.. 9병을 먹은후 일행모두가 저컵에 한병씩 넣고 먹고 왔어.ㅋㅋㅋ
다음날 좀 힘들긴하더라.ㅋㅋㅋ

나 담달부터 결혼식 3개 예정이야
나도 축의금 벌어서 내고싶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번 글 끊기면 쓰기 어려워지는거 완전공감ㅠ
헛소리도 좋으니 쭉 함께하자구! 추석 잘 보내><

혹시 나랑 똑같은 곳??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결혼식이 쫙깔려 있어서, 한명은 암호화폐로 주기로 했고 두명은 현금.ㅋㅋㅋ
어제 쇼미 봤어??ㅋㅋㅋ 여윽시 재밌더만.ㅋㅋ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소주잔 탐난당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대도 주당주당주당주당주당 하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들이 회식을 낮부터 한다던데~~~

미쿸 쌤들 회식은 해피아워타임 4시부터 시작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한테 기빨린거 충전타임 ㅋㅋㅋㅋㅋㅋㅋ

한국도 5시부터 시작하니까. 비슷할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이거 2월에 상장한다고 하던데? 맞지?
ㅋㅋㅋㅋ 스골형은 역쉬 소주를 좋아하는구나

ㅋㅋ 대채로 맥주를 좋아한다고 하면 소주를 별로 안좋아하는 경우가 많고, 양주(와인,위스키,사케)를 좋아한다고 하면 나 좀 분위기있어~라고 말하는 경우일때가 많죠... 소주를 좋아한다는 녀석들은 그냥 아무 술이나 잘 퍼먹는 술쟁이들인 경우가 많아요. 이들은 사실 딱히 소주에 집착하지 않습니다.

개술쟁이들은 그냥 입속에 알코올만 들어가면 되죠.ㅋㅋㅋㅋ

나는 분위기랑 상관없이 와인, 막걸리, 사케가 좋아. 하지만 소주를 안마시는건 아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다 먹는다는 소리.ㅋㅋㅋㅋ
볼빨간당원.ㅋㅋㅋ

아래 카비형 말처럼 술의 종류를 그렇게 가리진 않아.ㅋㅋㅋ
위스키 빼고는 다 좋아해. 위스키는 주로 접대시에 먹던거라 별로 좋아하지 않아.ㅋㅋㅋㅋ

근데 2월에 상장함????? 오~

주서들었엉

줏어들었어요
혹은 주워들었어요

스골님의 명절 자유를 응원합니다
C4B60049-1322-4A54-B242-A37C3FEED889.gif

뚁걑이 섕겼네욧. 스굘이량

카비 사원 잘하고 있어!!
내가 없는 동안 열심히 댓글 달고 있었군!!
사랑스럽기도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머야.ㅋㅋㅋㅋ

해리포터의 집요정 도비가 자유를 얻는 순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친절도 하여라~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