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무료로 채굴하기 좋은 날씨다

in #kr6 years ago (edited)

이미지 007.png



안녕 형들 시안이야
오늘은 간만에 코인관련 얘기로 찾아왔어.
새벽에 잠도 안와서 스팀잇 눈팅을 하다가
재밌는 코인을 알게됐는데,


응 맞아 코인추천이라기보다는 채굴추천이야.
굳이 대놓고 추천하는 이유는 내돈이 단 1원도 들어가지
않아서 그래.


한때 POS 채굴 코인을 엄청 투자했다가 큰 손해를
본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소개할 블러디 코인의 경우는
ICO도 진행하지않고, 순수하게 채굴을 통해서만
수량을 확보할 수가 있어.

간단하게 핵심만 말할께.

  1. 블러드코인은 현재 지구의 형체와 똑같은 형태의
    블러드랜드라는 가상의 공간을 만들어낸다.
    그곳에서 픽셀로 땅을 소유하고 그곳에서 수익을 창출하거나
    광고를 하고, 해당 땅을 사고팔 수도 있음

  2. 채굴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고, 초기에 들어가는 투자비는
    전혀 없다. 다만 컴퓨터를 켜놓는 전기세 정도?
    나같은 경우는 어차피 물린 코인을 채굴하고 있어서
    그냥 심심풀이로 노트북에서 채굴하고 있어.

  3. 채굴을 시작한지는 9월 9일. 한국에서 먼저 오픈했고,
    내년 2분기 상장예정. 관리자가 예상하는 코인의 가치는
    개당 40원이상.

근데 사실 추천하는 입장이지만 큰 기대는 안하고 있어.
재미로 채굴하구, 혹여나 4원이라도 되면 한10만개 모으면
소소하게 컴터 부품정돈 바꿀 수 있겠다 ㅋㅋㅋㅋ

내돈 들어가는게 아니라서 사실 손해볼껀 크게 없잖아.


블러드 코인[바로가기]

블러드랜드 설명영상


혹시나 채굴해볼 친구들은 추천인 이름으로


cyan


부탁해. 나와 너의 연결.. 아아니
서로 500블러드 코인을 받을 수 있다구 해.
추천한 형들은 댓글남겨줘!
풀보팅+소정의 블러드코인으로 보답할께 : )


혹시나 채굴을 한번도 안해본 형들은 헷갈릴 수 있으니 간단히
사진으로 설명할께


이미지 004.png


우선 사이트에 들어가면 회원가입은 굉장히 간편해.
한국에서 시작한 코인답게 한국인들은 일일히
타자쳐서 회원가입하기 싫어하는 걸 잘 아는 거 같아 ㅋㅋ


구글이나, 페북아디나, 카톡아디, 네이버아이디까지 연동이 가능해서
간단하게 회원가입하구, 폰번호만 인증하면 기본 절차는 끝!


이미지 005.png


여기서 마이닝 메뉴로 들어가서 자기 컴퓨터에 맞는 비트로
지갑 다운로드-설치 후 실행만 시켜주면 할건 끝이야!


이미지 006.png


짜잔 내지갑이야.
아이디랑, 내가 추천했던 아이디도 보이지?
모모꼬님 추천으로 나도 가입했어 ㅋㅋㅋ
그냥 채굴 시작만 눌리면 바로 채굴이 시작돼


내돈을 넣어서 손실보기는 싫고 ! 채굴은 뭔가 어려어...했던 사람들은
한번 관심가져봐도 좋을 것 같아.
난 심심풀이로 쭉 채굴해보려고 해 : )
얼마나 채굴 되는지도 나중에 알려줄께!

Sort:  

오 했어~~ 추천인 넣었어 ㅎㅎ

오오 제이형
아이디 적어줘!
추천인해주면 나도 이득이라서
코인좀 보내줄께!

jayplayco 로 했지 ㅎㄹ

Congratulations @cyan201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yan님 추천인으로 해서 가입했습니다. 제 블러드 아이디는 kojh999 입니다~

소정의 블러드코인 보냈어 : )(가즈아태그=반말 양해부탁)
난 노트북으로 24시간 채굴돌리고있어!
같이 채굴화이팅해 !

300개 더보냈어!

고마워~ 블러드코인도 업비트나 빗썸에 상장되는 날이 꼭 왔으면 좋겠어

채굴이 잘되고있어서 고마워서
천개씩 더보냈어!!
큰 거래소 상장되기를 : )

화이팅!!
오늘 분위기가 좋아^^

리플 때문인가!?
불장 함더 가즈아

일단 깔아봤어... 난 뭔가 공짜라면 다 갖고 싶더라.ㅋㅋ

오오 채굴도해봐봐, 컴퓨터하고있을 때 걍 켜놓고
채굴시작만 눌려놓으면 돼
아이디 알려줘. 미리 채굴한 코인좀 보내줄께!

ㅎㅎㅎ stylegold 로 했어~~~ 형 고마워~.ㅋㅋㅋ
회사에서 채굴해서 벌려고 했더니 포트가 막혀 있어서 안된다네.
집에서 돌릴꺼야~!! 아~ 추천인은 썼어.

웅 몇개안되지만, 500개 받은거중에 300개 형한테 보낼께!
그래도 800개로 시작하면 채굴할맛 날꺼야.
언젠가 10원가길 ㅋㅋㅋㅋㅋ
지금 반나절정도 돌려봤는데 시간당 250~350개정도채굴되는거같아
하루에 6천개. 한달에 약 18만개라면.. 한 1-2원만 가줘도
꿀일거 같긴 해. 너무 큰 기대는 안하려고 ㅋㅋㅋ

오~~완전 감사감사!!!! 짱인데~ㅋㅋㅋ
완전 고마워!! 일단 집에 노트북에 깔아야겠다.ㅋㅋㅋ
회사에 포트만 열리면 딱인데.. 아쉽.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300개 더보냈어
너무 적게준거같아서
추천받으면 나도 이득이거든!
나이제 만개채웠다 ㅋㅋㅋ

오오~ 가입하게 되면 추천인 꼭 시안형 넣을께~

옹옹 가입하게되면
나도 500코인받는데 그거 다시 형줄께!

국산코인인거야??

응 백서보니 국내개발진인거같아
그래서 한국에서 먼저 채굴하게해주고,
올해말에 외국도 채굴푼데

Congratulations @cyan201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벤트 당첨 보팅드립니다.
축하합니다. :)

이런것도 있었구나
라는걸 알게 되었네...

일단 킵은 해두겠음..

넵, 사실 무료로 채굴이 되는 만큼
엄청나게 가치있어질 거 같진 않습니다.
개발자들은 최소40원을 목표로 한다는데,
그건 개발자들의 생각이고

현실적으로 1-2원만 가도 채굴자들에게는
상당히 메리트있는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907.24
ETH 3249.6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