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해드립니다. 팔로워가 되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sonki.gif

개인적으로 명성도 55정도가 될때까지 나는 busy 태그를 알지 못했다

때문에 busy의 매 포스팅마다 보팅을 받지 못한것은 나의 스팀잇 역사의 암흑기라고나 할까?

이제 busy 보팅은 스티미언의 권리이자 필수 요건이 되었다

지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뉴비분들은 아직 비지 보팅을 실감하지 못할것이다

간략하게 사용법을 알려드리자면

https://busy.org

에서 태그에 busy를 넣으면(스팀잇이나 테이스팀 같은 곳에서 포스팅하고 수정도 가능)

매 20시간마다 보팅을 해준다

이때 보팅의 기준이 매우 중요한데 자신의 팔로워의 스팀파워의 합계에 비례한 보팅을 해준다

테이스팀, 비지, 짱짱맨 태그의 조합 만으로도 뉴비 시절엔 기본 보상은 받고 들어간다

비지 보팅을 잘 받기 위해선 팔로워의 스팀파워가 매우 중요한데 스팀파워가 높은 고래분들이 나를 팔로워해주는게 매우 중요하다

그런 노력은 개개인이 얼마나 하느냐에 달려있는것 같다

하지만 아쉽게도 난 그런 대왕고래 분들의 팔로워가 되지 못했다

그 분들은 쉽게 팔로우를 주지 않는다

이참에
@skan스칸님, @virus707님 등등 kr의 쟁쟁한 고래님들께도 조심스럽게 팔로우 요청을 해봅니다 ㅋ

비근한 예로 최근 스팀잇의 수장 @ned가 이런 포스팅을 올린바 있다

Screenshot_20181106-193902_Samsung Internet.jpg

난 즉시 팔로우를 했고 어설픈 영어로 바로 댓글을 달았다

Screenshot_20181106-194033_Samsung Internet.jpg

하지만 그는 역시나 나를 팔로우하지 않았다

난 고래는 아니다

하지만 십시일반 티끌모아 태산이라 했다

지금이라도 비지의 보팅을 조금더 받고 싶으신 분들은 팔로우 요청을 하시라

댓글 확인 즉시 팔로우를 해드리고 친구가 되어 드립니다

혹시 아나요 무심코 맺은 팔로워 분들중 나중에 고래가 될지도 모르는 일

조금더 솔찍해지자면 다 돈벌자고 스팀잇에 들어온것 아닌가요?

우리 모두 스팀잇에서 얻어갈 수 있는 것을 조금 더 얻어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 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보는 모든분

아직도 저를 팔로우 안하셨다면 지금 당장 팔로우 부탁드리고 제가 팔로우 해줬음 좋겠다 하시는 분들은 지금 당장 댓글로 요청 바랍니다

난 이미 팔로워이고 아무것도 할게 없다 하시는 분들은 조용히 보팅이나 댓글만 두고 가셔도 됩니다 ㅎㅎ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Sort:  

예전부터 팔로잉 중이지 말입니다. xD

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뉴비시절 격었던 일화군요
정말 그땐 팔로우 해주던 분들이 고마울때죠
홧팅!!입니다

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여 ㅋ

응원합니드앙~!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항상 감사합니다^^

범고래가 고래가 아님 뭔가요 ㅋ
요즘 저도 팔로워가 일주일에 1명 느는 느낌ㅜㅜ

요즘 팔로워 진짜 안늘죠 ㅋ

안녕하세요! 맞는 말씀입니다. ㅋㅋㅋ 보팅, 팔로우합니다.^^

맞팔해요^^

저도 들이대 보고 싶네요. 고래님들께^^
비지 저도 너무 늦게 시작했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들이대시면 됩니다 롸잇 나우^^
즐거운 하루 되세요

좋아요! 팔로우해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미 팔로잉 중 ㅎㅎ

팔로우는 이미 했습니다~
네드 팔로워 부럽네요 ㅎ

전 네드 팔로워는 아니고 네드 팔로워는 부럽네영^^

팔로우는 진작에 했어요. busy를 가입해야 하나요? 링크타고 들어가 보니 온통 영어라 몬 소린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로그인 누르시면 스팀 커넥트를 통해 스팀잇 아이디와 포스팅키로 접속 가능하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96.54
ETH 2918.3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