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 체험이 끝났습니다.

in #kr6 years ago

@clayop님께 25000스팀파워를 임대받고 뉴비 큐레이팅을 시작한게
벌써 6개월도 더 전의 일이네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만이 넘는 스파로 보팅하다가 6천스팀파워로 보팅하려니 아주 죽을맛입니다.
이마저도 3천스파는 다크핑거님꺼라 곧 반토막될예정..하..ㅋㅋㅋ

임대 받은 스팀 파워로 큐레이팅만 해도
한 달에 100스팀 파워 정도? 보상이 들어왔습니다.
많다면 많은 보상이죠. 그래서 보팅을 허투루 안 쓰려고 열심히 했습니다.
나름대로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봤는데..
가장 좋은 큐레이팅 방법은 역시 글을 직접 일일이 찾아다니는 거더군요.
근데 참 재미있는 건 kr 태그만 달랑 걸려서 찾기 힘든 글에도
몇몇 고래분들의 보팅이 종종 있었습니다.
포스팅도 안하고 이타적인 보팅만 하시는.. 그런분들이 있더라구요.ㅎㅎ

얼마전부터 #kr-newbie 태그를 잘 안들어갔습니다.
농땡이 치려고 그런건 아니고ㅋㅋ
글이 많이 줄어들어서 하루에 한두번만 들어가도 다 볼 수 있게 됬습니다.
이벤트글,뉴스글,펌글 등등 이 너무 많아서 보기 싫은 것도 있었지만요.
뉴비태그가 이렇게 된건 스팀가격의 영향이 가장 크겠지만
다른 여러 가지 이유들도 있을 겁니다.

공교롭게도 스팀의 가치가 오르려면 더욱 더 활성화되야하고
보다 더 이타적인 플랫폼이 되어야 합니다.
800원짜리 1개 갖는 것보단 8000원짜리 0.2개 갖는 게 훨씬 좋으니까요.
저는 음식을 먹을 때 양보단 질을 중요시합니다.
주식,코인을 할 때도 마찬가지고요.ㅎㅎ
부디 제 코인의 가치에 힘을 주실 분들이 많으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큐레이터 한명이 줄어들었으니
누군가가 그 빈자리를 채워주시면 좋겠는데ㅎㅎ 하하

Sort:  

쏭가의 중국철학우화는 계속되어야죠. ㅋㅋ

열심히 일한 당신!!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송가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려요

하하 아닙니다!!

그게 벌써 6개월이나 되었군요...자 이제 클레욥님의 큰 그림에 따라 손떨면서 스팀사러 가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웹툰] 파워업 하는 만화 (feat.음모론)

ㅋㅋㅋㅋ 벌써 덜덜 떨리네요.

스팀가입자 딱 10배만 되도 정말 할맛 나겠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짝짝짝

감사합니다 짝짝짝

가입한지 8개월이 넘었는데도 스팀파워 임대, 뉴비 큐레이팅 등은 저와는 무관한
단어라 생각했는데 저도 그 혜택을 받아 왔었네요.
누군가 나타나셔서 송가님이 좋은 일을 계속할 수 잇기를 바래 봅니다.
송가님도 그 동안 애 많이 쓰셨네요.
고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송가상, 수고 하셨소. 나는 송가를 사랑하오.

감사하오 피터상

쏭형 고생많았음!!

감사감사!!

큐레이팅 하신다고 고생 많으셨어요 3만파 쓰다가 훅 줄어버리면 ㅎㅎㅎ 적응하기 힘드시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보팅이 영 싱거워진 느낌이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