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만찬] 파스탕면과 양념치킨밥바로 맛저녁!!

in #kr6 years ago

1515161616.jpg

소소한 저녁 먹스팀이 되는 내 파스타와 치킨볶음밥입니다 스티미언님들~~ 약속이 파토나서 집에서 만찬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125.jpg

12.jpg

어째 맛이 스파게티면과 비슷할거같은 불안감도 들지만 호기심은 해결해야죠!! 우선 가루부터 빠샤빠샤


15.jpg

16.jpg

양념치킨쪽이 꽤나 매콤하네요 ㅋㅋㅋㅋ 가끔씩 삼각김밥 물리면 밥바 먹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밥버거 먹는거같아서 가성비 짱짱맨이예요 ㅎㅎ 밥은 그냥 빨간밥이지만 살짝 주먹밥처럼 찰진느낌이 듭니당!!


18.jpg

끓인물을 넣고 전자래인지에 3분간 댑힌다음 나온것에 바로 크림 토마토 소스를 투척하고 볶아줍니다. 요즘에는 많은 종류의 라면을 전자래인지에 돌려먹게 하네요. 옛날엔 짜파게티 컵라면만 쪼려먹었는데 말예요 ㅎㅎㅎ


KakaoTalk_20180605_185449444.jpg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뭔가 스파게티면에 토마토 소스 부으면 날만한 맛이예요. 무난합니다 ㅋㅋㅋㅋ 감자탕면처럼 으잉?? 하는 느낌은 받지 않았어요!! 가끔 매운라면이나 짜파게티가 물리시는분들 이거 한번 드셔보시면 기분전환될거같아요 대신 느끼하니까 삼각김밥은 전주비빔같은걸로 세트해서 드시면 좋을거같습니다 ㅎㅅㅎ

Sort:  

못먹어본 라면이군요 마트 지나가다 눈에 보이면 하나 사야겠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짜게찌 라는 짜파게티면도 좋습니다 추천해드려요 ~_~

다 맛있어 보이는군요.

ㅋㅋㅋㅋㅋ 소소한 만찬이였어용~~!!

두개 다 처음 보는 제품이네요. 제가 편의점에 자주 가지 않는 편이라 모르는 걸까요? 파스탕면은 뭔가 좀 도전하기 어려워 보이는 느낌이네요. 사실 맛을 설명해주시기는 했지만 쉽게 상상되지 않습니다. 파스타에 국물이 많은 느낌?인가요? 양념치킨밥바는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국물은 꽤 쫄아서 많지는 않아용 ㅋㅋㅋ 신라면 블랙보다 조금더 적은 느낌? 이였어용 ~_~

편의점의 진화속도에 제가 뒤쳐지는군요 ㅎㅎ 얼른가서 맛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 항상 맛있는게 새로 생기는것 같아요 몇일전에는 거북이 보고 깜짝놀랐어요 추억팔이 사업도 하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요 ㅋㅋㅋ

도전하고 싶어지는군요
무슨맛일지 굉장히 궁금해요

해햏 큰 기대만 하지 않으시면 나름 괜찮은 맛이라 생각해요 ~_~

원래 저런맛은 잘 실패가 없는거 같습니다.... 굉장히 맛나 보이네요.... 자극적인것과 더불어서요 ^^

조합이 소소한 저녁식사로는 아주 상타취에요 ㅎㅅㅎ

오오 어떤식으로 느끼한지 궁금해지는 맛이네요~
파스탕이라니 이름도 뭔가 웃겨요~ㅎㅎ

스파게티면에서 토마토 소스 한 3~4국자 떠놓으면 비슷한맛이 날꺼같습니다 ㅋㅋㅋ 스파게티면 2.0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아.. 오늘도 섞어 드시는줄 알고 긴장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 일부로 항상 섞는건 아니었습니다! ㅋㅋㅋ

신선한 조합이네요. ㅋㅋ

괜찮죠? ㅎㅎ 가끔씩 뭐 먹기 귀찮을때는 편돌이 조합해도 좋은거같아요!!

인정하옵니다 ㅠㅠ

그래도 msg가 맛있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