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에 힘입어 영업하고 있는 어느 분식집 이야기

in #kr5 years ago

QmbraFgbk3X1Rk3F5HQoSAAAo9eTA6pt5Js1JX1A1oUukv.jpg




얼핏보면 별 특징없는
분식집 하나가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분식집은
대박은 아니더라도 손님이 끊임없이 찾아오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



찾아오는 손님들은 초등학생들이 주를 이루며
이들을 대상으로
그림 공모전을 열어 우열을 가려 가계에 내놓는다든지
쿠폰 제작을 직접하게끔 유도하기도 하고

특정 사정이 있으면 쉰다는걸 알리는 방식도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호기심과 관심이 들게 내걸어 놓는 등....



이런 매력이 있어서인지
'맛집'은 아니더라도 단골이 있는 상태에서
분식집을 영위하고 있던 와중에...




가게에 화재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화재로 인하여
가계가 전소되어졌고
이런 사실을 알게 된
평소에 가게를 찾아오는 단골손님(주 고객 초등학생)이
주인 힘내라고


image.png
출처 : https://theqoo.net


이와 같은 그림을 그리며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가게를 그리워하고 있다고 가게 주인에게
의사를 전달합니다.

이후에
이 분식집은 다시금 영업할수 있게 되었는데
자신의 가계가 '화재'를 당하고 난 이후에
응원차 전달해준 그림을




image.png
출처 : https://theqoo.net




간판으로 사용하며
응원해준 단골에 대한 마음을 이런식으로
표출했다는 훈훈한 이야기가 현재진행형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행보가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SNS에 소개되어지며
미담으로 자리잡게 되었다고 합니다.



개성있는 가계라고만
생각했지만
막상 파고드니
이런 미담이 절로 있나
싶은 생각에
이렇게 글로 남겨보게 되었네요

이런 미담을 알게 되니
조만간 시간되어지면
찾아가보아서 후기 리뷰를 쓰고 싶을 정도인데
사정이 되면 후기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며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수고와 감사를 드립니다.

참고
독특한 분식집, 티라노 떡볶이
리뉴얼중인 티라노 떡볶이집 간판 근황.jpg

Sort:  

미담이 있는 가게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ldskle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763번 $63.284을 보팅해서 $73.94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재미있는 사연입니다. ^^

그림에 진정성과 해학이 버무러져서 사람을 당기네요.^^ 신도자님 반가워요 ^&^

떡볶기만 파는 게 아니라 마음과 생각을 파는 가게군요.

오늘은 이런 사연을 읽는 것으로
충분히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런 천만스팀같은 간판이네요.ㅎㅎ

이곳도 저렇게 마음이 많이 오고가면 더 좋을텐데말이죠.

후기 리뷰도 기대되네요~^^

어디죠! 꼭 가보고 싶네요!

고객과의 인연이 화마를 극복하고 새로운 발돋움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준 멋진 미담이네요 :)

훈훈한 소식 전달에 감사합니다

저 꽤나 자주가는 집인데 이런 미담이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1.21
ETH 2449.9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