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닥 후기

in #kr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210417_141750571.jpg

주차하다 찌그러진 부분을 고쳐야지 하면서도 1 년 넘게 방치해둔 건 게을러서이기도 했지만 어느 카센터가 좋은지 몰라서이기도 했는데 누군가 카닥을 소개해줘서 이용해봤다. 찌그러진 부위를 사진으로 찍어 올리니 삽시간에 여러 업체들이 견적을 보내왔다. 가장 저렴한 업체를 선정해서 예약했다. 차를 멀리 보내고 돌아오는 걸음이 허전했다. 수리는 잘 되고 있는지 걱정하며 사흘을 보냈다. 걱정이 무색하게 차는 새 차가 되어 돌아왔다. 사장님이 새차도 해주셨다. 저렴하고 친절해서 주위에 알려드려야겠다고 생각했다. 물론 나는 또 가고 싶지 않다. 하지만 가야 한다면 또 방문해야겠지. 첫 스팀 끝.

Sort: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다른 사람이 팔로하지 않으면 님의 글이 전혀 노출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을 팔로하고 포스팅에 댓글 다는 노력을 기울이시면,
금세 많은 분들이 찾아올겁니다.

팔로하고 갑니다~

스티밋초보님들을 위한 네이버 카페 클릭

나무위키 검색창 "스팀잇 " 클릭

반갑습니다. 조언도 감사합니다!

가입 환영합니다 ^^ 카닥... 머리에 입력을 해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카닥...머리에 입력만 해놓으시고 이용할 일 없으시길 바랄게요 ㅎㅎ

카닥 홍보로만 보고 실제후기는 처음 보내요
저도 3일된 뉴비입니다!!😂
같이 열심히해서 스팀잇을 배워 높이높이
올라가봐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뉴비끼리 친하게 지내보아요~ ㅎㅎ

큰 고래가 될때까지 같이 달려가봐요👍

스팀에 문의하면 어디가 좋은지 가르쳐 주실 분들도 많을듯요.
즐거운 스팀 생활 되세용..
환영합니다.

그렇군요! 앞으론 스팀을 적극 활용해봐야겠네요. 환영 감사합니다!

나름 스팀이 마당발 입니다.
씨리보다도 더ㅜ마당발입미다.

스팀잇 가입을 환영합니다 ㅋㅋㅋ

제 카닭에선 업체가 타이어 갈라고 권유해서 다른 정비소에 가서 문의해보니 타이어 문제 없다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423.20
ETH 1583.3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