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닥 후기View the full contexthimapan (78)in #kr • 5 years ago 스팀에 문의하면 어디가 좋은지 가르쳐 주실 분들도 많을듯요. 즐거운 스팀 생활 되세용.. 환영합니다.
그렇군요! 앞으론 스팀을 적극 활용해봐야겠네요. 환영 감사합니다!
나름 스팀이 마당발 입니다.
씨리보다도 더ㅜ마당발입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