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닥 후기View the full contextpepsi81 (72)in #kr • 5 years ago 제 카닭에선 업체가 타이어 갈라고 권유해서 다른 정비소에 가서 문의해보니 타이어 문제 없다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