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 리뷰] 돌체구스토 #6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가루커피(인스턴트) 리뷰와 캡슐 커피 리뷰를 함께 하는 양다리 가리스타 9번방입니다. 새해 맞이하면서 캡슐 리뷰를 올렸는데 시간이 꽤 지났네요. 음력설을 맞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캡슐

batch_IMG_4745.jpg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에는 더 강한 맛의 인텐소, 향을 강화한 리치 아로마가 있습니다. 원래 둘 다 리뷰하려고 사진을 이렇게 찍었는데 인텐소는 그냥 씁니다. 안 그래도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의 맛이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더 쓰다니! 긴 설명 없이 '인텐소=더 쓰다'로 간단히 넘어가고 리치 아로마를 소개하겠습니다.



추출... 은 사뿐히 건너 뛰고!

정말 추출이 늘 똑같아서 이거 지워야겠네요. 아니면 추출하는 동안 춤이라도 추는 영상을 첨부해야 하거나...



시음

batch_IMG_4744.jpg
향을 맡으면 강한 산미와 함께 향이 훅 올라옵니다. 리치 아로마 이름값 하네요. 첫맛은 향과 같이 산미가 강합니다. 뒤로 갈수록 입 안에 카라멜의 고소함이 치고 올라옵니다. 마치 달고나 먹었을 때 느껴지는 그런 풍미 같달까요. 분명 진하고 무거운 커피이긴 한데 입에 머금으면 향이 산뜻해서 신기합니다.



평가

돌체구스토 사용하시는 분들 중 이거 안 마셔본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아메리카노는 그냥 쓴데 이 녀석은 물건입니다. 룽고가 맛나긴 한데 강한 맛과 함께 훌륭한 향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는 좋은 선택이 될 겁니다.


가리스타 9번방의 캡슐 커피 리뷰(돌체구스토)

1. 룽고
2. 아메리카노
3. 플랫화이트
4. 바닐라 라테 마키아또
5. 네스퀵
☛ 6.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
번외편. 캡슐을 뜯어서 물에 타 먹을 수 있나?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Hi @room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00 which ranks you at #585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85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출하는 동안 춤이라도 추는 영상을 첨부해야 하거나...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커피 머신이 있는 회사와 계약 끝으로 빠이빠이 했으므로... 앞으로 추출할 일이 없습니다. ㅎㅎ

룸구님 커피머신을 집안으로 들이세요!!!

🕺🏻🕺🏻🕺🏻🕺🏻🕺🏻🕺🏻🕺🏻🕺🏻🕺🏻
레츠고~

시범을 보여주세요. 샬위단스~

춤춰주세요

아니면 추출하는 동안 춤이라도 추는 영상을 첨부해야 하거나...

이거 이렇게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야 원 ㅎㅎㅎㅎㅎ
전 그냥 믹스커피나 마셔야겠어욧 ㅎㅎ 커알못이라 원

아이가 태어났으니 커피 마시며 밤을 견디셔요 ㅋㅋ

기대하겠습니다.^^

무엇을 기대하시는지 자세히 묻진 않겠습니다. 다음 커피 리뷰를 기대한다고 생각할께요. ㅎㅎ

ㅋㅋ 아... 춤은 못보는거군요^^

9번방님의 춤을 기대합니다 ㅎㅎ

이제 커피리뷰를 끝낼 때가 온 것 같습니다. ㅋㅋ

님은 갔지마는 나는 님을 보내지 아니하였습니다

앗 룸구님 다음 리뷰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추출하는 동안 춤이라도 추는 영상을 첨부해야 하거나...

9일 동안 댓글을 뭐라 달아야 하나 고민했습니다. ㅎㅎ

대세에 따라.......
다음번엔 두둥실 둥실둥실 ㅎㅎ

한국 고전 무용 원하십니까. ㅎㅎ

맛나고 편하긴 한데... 가격 부담에... 그냥 내려 마시는... ^^

인스턴트도 많이 좋아져서 고민이 되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