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의 秀討利(Story) 서른 셋 : 여름밤 선물

in #kr6 years ago (edited)

Raven의 秀討利(Story) 서른 셋 : 여름밤 선물

1525648539920.png

안녕하세요 @ravenkim입니다.😎

steemit_eng.png

  • 오늘의 秀討利(Story)

여름밤 - 헤르쯔 아날로그(Herz Analog)
출처 : 유튜브(youtu.be)

f3cb1118b0.png

요 며칠 째 이 노래만 계속 들었습니다. 전에 이 노래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도 있었는데, 지금 시기와 딱 어울리는 노래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사를 음미합니다.

시와 노래는 본디 하나였다고 합니다.

뜨거웠던 여름

길었던 해는 선연한 노을로 하늘을 채색하고

뒤늦게 찾아온 밤

나는 그제서야 거리로 나섭니다.

몸과 마음에서 느끼는 대로

편하게 스스로에게 하는 혼잣말

어느 여름 밤

그렇게 보는 대로, 느끼는 대로, 듣는 대로

또 하루가 그렇게 보냅니다.

어느 여름 밤

풀벌레 소리만 들리는

가로등 아래 그네에 앉아

선선하게 스치는 바람에 감성에 젖어드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 여름 밤

뜨겁던 해는 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여름 밤
어둠으로 물든 하늘엔
식은 공기만 있어

풀벌레 우는 소리
그네에 앉아 듣는
여름밤
그늘이란 없는 따가운
햇살 같던 나의 일상

긴 오후가 가 버리고
하루의 끝자락에 있지만
가로등 불빛 아래서
나의 하루를 아직
끝내지 못하고
서성이고 있어

부드러운 바람이 불면
슬며시 눈을 감아
무더웠던 나의 하루를
어루만져주는 여름밤

향기로운 바람이 불면
살며시 미소를 지어
무더웠던 나의 하루를
어루만져주는 여름밤

부드러운 바람이 불면
슬며시 눈을 감아
무더웠던 나의 하루를
어루만져주는 여름밤

향기로운 바람이 불면
살며시 미소를 지어
무더웠던 나의 하루를
어루만져주는 여름밤

f3983a3116.png

잘 들으셨나요. 오늘은 이 노래를 여러분과 함께 듣고 싶었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p_01.png

  • Raven의 秀討利(Story) 목록
Raven의 秀討利(Story) 목록(1~25) 링크가 있는 글
Raven의 秀討利(Story) 스물 여섯 : 즉문즉설
Raven의 秀討利(Story) 스물 일곱 : 또 하나의 가족은 누구인가?
Raven의 秀討利(Story) 스물 여덟: 뚜벅뚜벅 함께 걸어온 한 달의 발자취
Raven의 秀討利(Story) 스물 아홉 : 食藥處는 食辱處
Raven의 秀討利(Story) 서른 : stylegold님 전별금 전달 후기
Raven의 秀討利(Story) 서른 하나 : 소득주도성장에 대해
Raven의 秀討利(Story) 서른 둘 : 폭염 속 차 안에서 목놓아 울었을 아이의 명복을 빌며
[Raven의 秀討利(Story) 서른 셋 : 여름밤 선물](



PhotoFunia-1529901213.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네다~

아.... 이런목소리 이런감성 음악 너무좋아요..!!
한동안 저도 이노래 계속 들을꺼같아요😍
좋은곡 감사해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들어본 노래인데 좋군요.
지금 듣기 딱 ㅎ
선곡 좋아요.

^^ 오 천재화가님 오셨군요. 좀 이따 놀러갈게요~

미치 ㅋㅋ

저도 이런노래 좋아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호출로 왔습니다.
오늘은 좀 늦었네요..
내일도 화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

This post received a 7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ravenki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ravenki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49.62
ETH 3184.0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