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의 秀討利(Story) 쉰 여덟 : 빨간 불 들어와도 설레지않는 마음

in #kr6 years ago

Raven의 秀討利(Story) 쉰 여덟 : 빨간 불 들어와도 설레지않는 마음

ravenkim.JPG

steemit_eng.png

안녕하세요. @ravenkim입니다. 멋진 대문 만들어주신 @kiwifi님 고맙습니다.

오랜만에 빨간 불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설레지 않는 것은 왜일까요?^^

IMG_8397.GIF

  • 오늘의 秀討利(Story)

IMG_8397.GIF

오랜만에 빨간불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전처럼 설레지가 않습니다.

왜냐하면 조금 오르고, 더 떨어지는 일이 지난 몇달간 계속 되풀이되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오늘의 빨간불은 대장의 상승에 힘입은 것 같아 보입니다.

대세상승장의 신호탄이 될지,

아니면 전처럼 더 하락하기 전에 털기 위한 세력들의 장난인지,

연말이면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스팀이 아직도 스팀달러 밑에서 맴돌고 있습니다. 무엇이 정상적인 상황인지 모르겠습니다.

9월이 되면 스팀이 반등할까요?

오늘의 차트가 내일도 다시 빨갛게 불타오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마지막으로 오랜만에 즐겨 부르던 노래의 한 소절 적어봅니다.

ezgif.com-gif-maker (1).gif

코인~아 코인아! 알~트 코인아~ 샛~바람에 떨지 말~아 비트아래 네가 묶인 곳~ 살아서 만나리라~

s_02.png

오늘은 가볍게 이만 줄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Raven의 秀討利(Story) 목록
제목링크
1-45Raven의 秀討利(Story) 목록(1~45)링크
46마흔 여섯 : 행복이란?링크
47마흔 일곱 : 배트맨1-두려움을 극복하다링크
48마흔 여덟 : 배트맨2-인간행동심리를 논하다링크
49마흔 아홉 : Deh-shay, deh-shay bah-sah-rah, bah-sah-rah링크
50쉰 : 오마주 서태지링크
51쉰 하나 : 나의 정체성을 논하다링크
52쉰 둘 : 信念을 논하다링크
53쉰 셋 : 가장 무서운 질병링크
54쉰 넷 : 영장류(靈長類)다움에 대한 단상링크
55비판적 사고의 결핍- 원숭이 실험의 진실링크
56쉰 여섯 : 오즈의 마법사 속 상징링크
57쉰 일곱 : 책임지지 않는 국가기관, 그리고 사형제링크
58쉰 여덟 : 빨간 불 들어와도 설레지않는 마음링크

steemit_logo.png

DQmVBUkfqqg7fZW654MYqgbFhvMsYFMLUnNznbdzuXjVPif_1680x8400.png

Sort:  

요즘엔 그냥 그려려니 편하게 생각합니다. ^^

네 그 말씀이 정답이네요. 무기력증이 오는 것 같아요ㅎㅎ

가 봅시다!!^^;;

그래도 나는 설렌다네~~ 고팍스 초록불 팍팍~~ 고팍스는 상승이 초록불~~

난 고팍스 안써ㅋㅋ 나한테 보팅을 안해줘서ㅋㅋ

보팅은 애초 생각도 안 했는데 ㅋ

제주하늘이 멋지네 형^^ 거기도 비오지?

아니.. 너무 쾌청해. 더워 죽겠어 ㅎㅎㅎ

그동안 너무지쳐서 좋아할 기운도 없는 것 같습니다.ㅎㅎ

무기력증 같아요.ㅋㅋ 좋아할 기운도 없다는 말이 크게 와 닿습니다.^^

저 노래 넘 처절함....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지만, 가사가 전과 좀 달라졌어요ㅋㅋ

오늘 빨간불이군요.
안 본 지 오래되어서...
그냥 팍팍 좀 올라봤음 좋겠어요.

모두의 바램이지요^^

마찬가지 심정이네요
마치
'이제 갈건데 그대로 현금을 여기에 투입하지 않냐'
라는 식으로 도발하듯이 오르고

언제 그랬냐는 듯이
낚는 현 상황을 보면 말이죠 ㅎㅎ

잘 보고 갑니다.

공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sdaragon9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daragon9님의 [다래곤9] 스파 유상임대 현황

.... 종료altobit(100): 6월 4일 ~ 7월 1일
kmnara(100): 6월 15일 ~ 8월 9일
ravenkim100): 8월 1일 ~ 8월 28일
4. 연장관련ghdcks10님은 연장 신청하시면 10월 1일...

그래도 다시 보면 흐믓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네ㅋㅋ 지속되면 좋겠어요~

포스팅 자체가 아주 불이 나네요~ 반짝반짝~

대문이 바뀌어서 그렇게 보였나봐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