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3] 귀여운 막내아들 (Feat.치와와) Cute Little Son. (Feat.Chihuahua)

in #kr7 years ago (edited)

저희집 막내아들입니다 !
위로는 죄다 고양이 형아들만 있지만
그 사이에서 꿋꿋하게 1위자리를 꿰차고있는 막내같지 않은 막내이지요 ㅎㅎ

사실 첫 만남이 심상치는 않았습니다.
샵에 갔을 때 다른 아이들은 얌전히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잠을 자고 있었는데
이 아이만 혼자서 뒷구르기를 하고 .... ㅋㅋㅋㅋㅋㅋ
쇼를 보여주길래 참 활발하고 귀엽네 하면서 데려온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살이 넘었네요 !

이 사진은 데려온 첫 날 사진입니다 :)

IMG_1279.JPG

얼마나 작은지 상상이 가시나요 ?
손바닥만한 아이였답니다 ㅠㅠㅎㅎ

IMG_1283.JPG

거짓말 조금 보태서 엄지손가락이 얼굴만한 정도 ?! ㅋㅋㅋㅋㅋ

IMG_1260.JPG

아이가 작아서 집을 일단은 작은걸 샀는데 널널하더라구요 .....
하지만 지금은 ..............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 ㅋㅋㅋㅋ

IMG_1310.JPG

마지막 사진은 병원에 접종을 하러 갈때 이동장에 들어가있는 사진인데요,
이동장도 작은 걸 샀는데도 집마냥 엄청 커서 ...
근데 호기심은 엄청 많아서는 바깥구경하겠다고
자기 키보다 큰 가방을 점프해가면서 매달려서 구경하더라구요 ㅎㅎ

조만간 현재 모습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들 크는 건 정말 한순간인 것 같아요 ! (의미심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아이구 넘 귀엽네요 ㅜㅜ 사랑스러워요

ㅎㅎ저렇게 쪼꼬미 귀염귀염할때가 있었더랬죠 ... 그립네요 ㅠㅠ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앞으로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네네 ㅎㅎ 메인사진 멍멍이 완전 이쁘네요 ㅠㅠ 키우시는 아이인가요 ?!

네. 베리라고 합니다. 생긴거하고 성격은 완전 다릅니다.^^

Congratulations @rarameow!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rarameow!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394.28
ETH 3309.9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