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3종+1] 그림경매event, 모조건 보팅event, 5일간 보팅event+[수채화 그려드리기 EVENT]-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ooksteem과 수채화그려드리기 이벤트 @raah입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한꺼번에 하면 어떻게 되는시 실험해 봅니다. ^^

Picture Auction Event, Condition Boosting Event, 5 Day Botting Event + [Figure Out Event]

그림 경매 이벤트


100*60cm 종이에 수채 후 아크릴 예뻐보일때까지 떡칠.

위 작품은 전에 그린 아래 참나무에 아크릴로 덧칠해 올리기 한 것입니다.

다음은, 본래 봄잎을 달까, 단풍을 달까, 하늘을 그릴까, 떡칠을 할까 고민 중일 때 그림입니다. ^^
20160728_212204.jpg

폭이 100cm나 되어서 액자를 하면 아무래도 심심할 같아서

전문가 후배를 불러서 그림을 고퀄 촬영해서 => 수채화지에 기둥,가지‘아트프린트’ 한 후 ==> 붓으로 두 가지 버전으로 그려봤습니다.

  1. 봄 잎을 그리다.

  2. 가을 잎을 그려보다.

완성.....^^ 위 사진은 오른쪽이 좀 짤렸네요 원 그림은 가로100Cm 으로 옆으로 좀 길어요^^

event 1. 세 번째 [늦가을 참나무]를 경매합니다.

1$부터 시작합니다.
내일 저녁 11시까지 최고액의 차하액을 부른 분께
예)
@Ass 1$
@Bff 2스달
@Tgh 3스팀
@fgvc 5$ <===당첨!
@Ve 7달러

[@fgvc님이 경매액을 보내시면] 그림을 보내드립니다. 가
로 1M (100% 수채는 아닙니다. 설명참조)

event 2. 참여자 전원 보팅이벤트

경매 참여 모든 분께 찾아가서
팔로하거나 20%~ 100%(0.6$) 보팅드립니다.

event 3 리스팀 ( 다음의 포스팅들 중 본인 취향의 글 1개를 리스팀!!) 후 '댓글' 남기세요"리스팀!"

해 주신 모든 분 제가 팔로잉 하고, 5일간 방문하여 열심히 읽어보고
역시 20%~ 100% 보팅드립니다.

1. 금세기 가장 완벽한 인간, 총을 든 그리스도 [체 게바라] 1 <==클릭

2. [BooksteemMuksteem] 탈벤 샤하르의[ 해피어] 행복의 기술 n 속초 맛집정리<==클릭

3. 목숨 내건 독립운동가 주진우의 전두이명박그네 저격기<<==

4. 그리고 본 포스팅 EVENT 3종 +1

스팀잇, 함께 가요~~

55일.jpg

3. 수채화를 그려드려요.

원하는 사진을 https://open.kakao.com/o/sDNAlUG 로 스팀아디와 함께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분 중 한 분을 선정하여 그려보겠습니다.
--그림에 만족하시면 30SBD에 우편배달 해 드리겠습니다.

I'll draw you a watercolor.
Send the desired picture to . with SteambidI.
I will select and draw one of the people who sent it.
-- If you're happy with the picture, we'll deliver it to 30SBD.

*수익금은 전액 컴패션 해외결언아동 후원을 늘려가는데 사용됩니다.
현제 르완다, 태국, 스리랑카의 세 아동을 매 달 후원중입니다.(= 숨는다.)

  • lovesharing 인증사진은 전 포스팅을 확인하세요---> 클릭

스팀이 올라서 100명 후원하게 되기를....

서평소개

[늙어감에 대하여-저항과 체념사이에서]장 아메리. [죽음이란 무엇인가]-셀리게이건

독일과 일본 제국이 거의 성공할 뻔 했었다./ 평화는 여자들 덕분에 [문명과 전쟁5]

" 희생이 사랑이라고요? " [ 깨어나십시오!] 앤소니 드 멜로. 서평

"그에게 사랑받는 특별한 존재이고 싶어요?" " 어리석네요ㅠㅠ! " 앤소니 드 멜로 [서평]

커퍼cupper가 알려주는 커피의 맛? 쓴 커피는 버려라!

[문명과 전쟁4] 중세이후,역사는 말(馬 )의 기록. 기마민족의 얘 업은 아낙네가 보병들 보다 빠르다?

[문명과 전쟁] 서평3. 숫자싸움: '시민'의 등장과 일부 족장이 제국을 이루기까지

[문명과 전쟁] 서평 2, 농업혁명 VS 목축부족

[문명과 전쟁] 서평 1, 농경이전 수렵채집인은 평화로왔나?

[소문의 벽],[광장],[한강],[전환시대의 논리]- 소설가와 시대정신

[청원] 국립공원에 그냥 들어 Gazua!!!

서양 성당건축의 이해. 스페인여행과 수채풍경화

중국에서 일어날 뻔한 산업혁명? [노동 성 권력],[총균쇠], [전쟁의 세계사] [문명과 전쟁] 비교분석

[노동,성,권력],서평. 인류의 여성혐오사 , SeX 와 혈연의 문제

[ 피로사회],[ 우울사회]. “꿈을 찾지 마라!” 너를 착취하는 보스의 배후는 너 자신의 긍정성이다

[불평등의 대가] “ 미국인 몇이 전 세계 저소득층을 쓸어버렸다.”

시오노 나나미 비판, [르네상스를 만든 사람들] n [총균쇠], [문화와 전쟁]

자본의 탐욕과 노동자의 소외- "경제는 이론이 아니다. ‘의지와 결정’의 문제다."- 장하준 [경제학 강의]

탐욕스런 가해자의 기만적 경제이론과 그 피해자들 [유시민의 경제학 카페]

인구수 비례 세계 최강 올림픽 메달 국가는? [사회주의 100년]요약

*봄이어요...소심하고 성질 더러운 뉴비가 상처받고 포기하지 않도록
오늘도 ..리스팀 을..^^~~ 또 뵈어요.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15$갑니다~^^

1등은 못가져가는 함정있습니다 ㅋ

어~
포스팅 다시 읽어 들어 갑니다~ ㅡ.ㅡ"

감사합니다 제가 가져가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이 포스팅 이 묻히면 가능합니다 ㅋㅋ
오늘 저녁11시 종료입니다ㅎ

누군가가 10시 59분을 노리고 있을까봐 걱정되네요 ㅋㅋㅋㅋ

묻혔습니다. ㅎㅎ 당첨^^
https://open.kakao.com/o/sDNAlUG
송금 후 위 채칭방에 주소를 남기세요 ^^

열심히 홍보했는데ㅠㅠ 다음에는 더 높게 쏠게요 ㅎㅎ
그래도 한달간 열심히 스달 모은 보람이 있네요~^^

뭔가 당한 기분은 왤까요??
또 해요!!

ㄱㄱ 담엔 걍 최고가로 ㅋㅋ

율님이 커트라인 설정 해 주셨네요 ㅎㅎㅎ

대박!
아직 아무도 없는 거 레알??
그럼.
1스달!

오오 경매라니벌써 12스달이나 나왔군요

이벤트가 많네요

이벤트3번 참여했습니다.

그나저나 아들 사진 고르고 있는데 정말 고르기가 힘드네요

10스달 생각하고 댓글봤는데 열님께서 10스달 부르셨네요

12스달!!

청평 밋업때 라님 작품을 순수님에게 넘겨드린 아쉬움을 채워야겠습니다 ㅎㅎ
제가 정신연령은 순수님보다 어린데 아쉽...

@nch1234 2스달

전두이명박그네 저격기 리스팀 했습니다.
경매 그림 폭이 너무 커서 아쉽네요;

넷 접수합니다 ㅎㅎ

그림 실력이 상당하신 실력자군요. 그림 그리시는 분들 볼때마다 존경스러워요!

정말 색이 멋진 그림입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이번 경매 그림은 너무 크기가 크네요^^
응원만 하고 갑니다 ㅎㅎ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꼭 참여하겠습니다.

담연 소품으로하겠습니다ㅎ

사는 곳이 너무 멀어 참여하기가 어렵네요! 속상..

네 캐나다까지는 옮길 필요가 있나 싶어요 거기도 더 먼진게 많을테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119.47
ETH 2526.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