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잇 뉴비의 15일 동안의 성과 : 단기 목표를 정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5days.png

안녕하세요 @peanutbutter 땅콩버터입니다.

스팀잇을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15일차입니다. # 스팀잇 뉴비의 10일 동안의 성과 에서 봤던 것처럼 5일동안의 성장률과 피드백을 하겠습니다.

성장률
팔로워 201명 → 366명
글 12건 → 18건
댓글 501건 → 700건
받은 보팅 수 195 → 476

82% | 50% | 39% | 144.5%

지난 5일동안 평균 78.5% 성장했습니다. 수치가 적어진 것 같지만 사실은 지난 10일동안 활동한 것보다 2~3배 가량 증가했습니다.


성장의 원동력?


pic1.png

# [제 1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이벤트 Event for newbie

뉴비분들을 위해서 진행했던 팔로우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어 많은 보팅과 댓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저 댓글들은 한 분이 여러개 다신 거지만 약 70명 정도가 참여했고 많은 팔로우가 발생한 이벤트여서 정말로 기뻤고 만족합니다.


pic2.png

# 코인판이 절대절대절대 망할 수 없는 5가지 이유

1월부터 계속 하락장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이 보이시고 손절하는 분들이 많으셔서 손해를 보지 않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필사적으로 쓴 글이었습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반응해주셔서 처음으로 조회수 10000을 넘겨보았습니다.

결국 제가 성장할 수 있는 이유는 팔로워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입니다 : )

pic3.png


단기 목표는 명성 55


저는 몇몇 분들은 아예 즐겨찾기를 해놓고 글을 찾아서봅니다. 스팀잇에서 굉장히 유명하신 분들이고 그 분들의 글을 보면 '어쩌면 이렇게 글을 잘 쓰지..? 전직 작가인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글을 잘 쓰십니다.

사실 이전부터 글을 잘 쓰고 싶다는 욕구가 많았고 훗날에는 책과 강의를 하고 싶다는 생각에 다시 글을 쓰게 됐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더 열심히 노력하기 위해서 우선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장기 마라톤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pirami.png

비록 아직은 피라미지만...

명성 55까지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지만 대략 2,3달 정도로 잡고 있습니다. 제 글은 보팅의 개수는 많지만 보팅수에 비하면 보상 액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사실 제 글에 비하면 보상액수도 적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보상이 적다하더라도 많은 분들이 제 글을 봐주시는 것이 정말로 감사하고 또 동시에 부담을 느낍니다.

이런 부족한 글로 보팅을 받아도 되는걸까? 하구요. 하지만 더 나아가기 위해. 할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기 위해서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보겠습니다. 여러분 들의 많은 팔로우댓글, 보팅 부탁드립니다.

PB(peanutbutter) 코인 떡상 가즈아아아아ㅏㅏㅏㅏㅏ!!!!!!!!!~~~~

tag1.png

Sort:  

오랜만이에요. 차근차근히 착착 열심히 하고 계시네요! 항상 보기 좋습니다 부럽구요 ㅎㅎ
목표도 곧 이루어내실겁니다! 같이 화이팅 하자구요 :) 떡상 가즈아ㅏ~

@hazzys님 제가 요즘 못들렀죠? ㅠㅠ

언제나 칭찬과 격려 감사합니다 : )

같이 떡상 가즈아ㅏㅏㅏㅏ~

아 그런 뜻은 아니고 ㅎㅎ 시간대가 안 맞았던 것 같아요!
저도 바쁘다 보니까 잘 못들어오고 그랬었거든요
어쨌든 오랜만에 @peanutbutter님 뵈니까 좋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피드가 많아지고 시간도 좀 없다보니 전처럼 소통이 힘들 때가 있더라구요. 저도 @hazzys 님 뵈니까 좋습니다. ㅎㅎ 놀러갈게요 !

15일차에 결과물이 대단하십니다. 저도 어서 결과물이 생기는 스팀잇 해야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uckcun님 감사합니다. 저보다 많은 성과를 내신 분들은 많지만 저는 제 자신과 경쟁하려고 합니다 ㅎㅎ @duckcun님의 좋은 글도 계속해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

짧은 기간 대단한 성과를 얻으셨네요.
부럽습니다~

과찬이십니다. 저보다 더 많은 성과를 내신 분들도 많은데 자랑하는 것 같아 부끄럽기만 합니다.

제가 했으니 @jingum님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화이팅 해요 ㅎㅎ

크 역시 피넛버러님... 괄목할만한 성장이에요!! 너무 부럽습니다.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하길 기원하겠습니다.

@smartcucum님의 성장이 더욱 무서운걸요! ㅋㅋ
저보다 더 빨리 성장하셔서 저를 끌어주시길 기다리겠습니다 ㅎㅎㅎ

대단하신데요.뉴비가 보팅후 팔로우하고 갑니다.맞팔할수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하겠습니다 : )

저도 이제 본격적인 활동이 열흘정도 된 것 같은데 이렇게 기록을 남기는 일은 여간 불편한게 아니네요~
대단하셔요~

함께 힘내봅시다 ㅎㅎ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한 뉴비입니다.!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ㅎㅎ

15일차에 이룬 결과치고는.. 어마어마 한듯요 ^^;;;;
글쓰기도, 강연도 한 만큼 실력이 는다고 하더라구요~
왜 공부해도 남는 게 없는가 - 실질학습
제가 좋아하는 체인지그라운드에서 글쓰기, 책집필, 강연과 관련해서
팁을 주신강의에요~
일단 조그만 강의라도 시작해보길 추천드려요^^

@mnsun님 좋은 강의를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소수의 인원 앞에서 강의를 해보는 것도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 )

진정 성장하려면 땅콩버터님처럼...!!!! 해야할까요!!!!!!
그저 제가 좋아하는 글만 끄적이고 있습니다 ㅠㅠ

@ladyuhyun님께서 좋아하시는 글을 적는게 제일 좋지 않을까요 ㅎㅎ 저는 똑같은 분야의 글만 쓰려니까 오히려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을 바꿔서 여러 가지 주제이지만 로테이션을 돌려가면서 쓰기로 하니까 좀 더 다양한 주제가 생각이 나서 요즘 글 쓸 맛이 납니다.

역시 대단하십니다!! Peanutbutter님보고
저도 더 열심히하려구요!

@xkrrudfbs45님도 잘하고 계신걸요 ㅎㅎ

항상 좋은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 )

같이 열심히 해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788.22
ETH 3727.3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