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스팀잇 뉴비의 15일 동안의 성과 : 단기 목표를 정했다

in #kr6 years ago

오랜만이에요. 차근차근히 착착 열심히 하고 계시네요! 항상 보기 좋습니다 부럽구요 ㅎㅎ
목표도 곧 이루어내실겁니다! 같이 화이팅 하자구요 :) 떡상 가즈아ㅏ~

Sort:  

@hazzys님 제가 요즘 못들렀죠? ㅠㅠ

언제나 칭찬과 격려 감사합니다 : )

같이 떡상 가즈아ㅏㅏㅏㅏ~

아 그런 뜻은 아니고 ㅎㅎ 시간대가 안 맞았던 것 같아요!
저도 바쁘다 보니까 잘 못들어오고 그랬었거든요
어쨌든 오랜만에 @peanutbutter님 뵈니까 좋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피드가 많아지고 시간도 좀 없다보니 전처럼 소통이 힘들 때가 있더라구요. 저도 @hazzys 님 뵈니까 좋습니다. ㅎㅎ 놀러갈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177.69
ETH 3483.33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