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 오르기 좋은 날~~~

in #kr8 years ago

관악산 오르기 좋은 날....


현재로선 그렇다.

20180826_071155.jpg

아침 7시경 관악산정상온도는 약 22도

20180826_071419.jpg

하늘도 푸르고
바람도 신선하고
관악산 오르기 좋은날이다.

회전_20180826_071109.png

그러나 산아래를 내려보는것은
마음이 편치않다...
저 거무띡띡한 띠들은 뭔가...

Sort:  

방가방가반갑습니다. 잘지내고싶어서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호호

감사합니다. 저도 잘 지내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저 거무띡띡...설마... 아니겠죠 ..
산위 공기 열심히 들이키고 하산 하시길~~~

배부르게 먹고 내려갑니다.

설마 아침부터 포켓몬 사냥 아니시죠? ㅎㅎ
부쩍 가을입니다!

포켓몬도 당연히 잡아야죵. 행복한 하루 되세요.

산행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날이죠~

선선하니..산 아래는 그렇치가 않네요.

부지런도하셔라
벌써 관악산 정상까지 오르신건가요 ㅋㅋㅋ

뻥뚫린 풍경 보기좋네요
역시 정상 ㅋㅋㅋ

감사합니다.

아침 일찍 올라가시네요 ㅎㅎ

화!!
산 정상보니 소리지르고 싶네요..

파란하늘이 너무 이뻐요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1813.78
ETH 1654.1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