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보다도 연이은 폭염밖에 생각나지 않는 8월
오늘은 마지막주 토요일입니다.
[아래사진]은 오늘 새벽 여명
새벽 관악산 정상 기온은 [아래사진]과 같이 16도입니다.
조만간 영하로 내려갈 기세...두툼한 잠바를 준비해야 될 것 같습니다.
불과 2주전쯤은 40도를 육박했어요.
군대시절 자주 인용했던 말
"거꾸로 매달려 있어도 시간은 간다"라는 것이 생각나네요.
덥든 춥든, 좋든, 싫든
시간은 한강물처럼 도도하게 흐르는것
오늘도 저는
현재를 즐기며,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모든 기간 관련 글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벌써 16도라니 이제 막 오려는 가을이 너무 빨리 지나갈까봐 걱정이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중국쪽에 태풍 영향으로 잠시 시원한것같아요.
계속 차며는 농사망쳐요
우왓~! 완전 춥겠어용~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40도에서 16도로..; 일본은 고산지대에 벌써 첫눈 내린곳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던데 한국도 그렇게 되는 건 아닐지요..
강렬했던 여름이 가고 있군요!!
열일 하셨으니 가실때는 좀 내린 기온으로 천천히 가시길....
주말까지 가을 날씨네요~
다음주부터 다시 폭염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ㅜㅡ
이번 여름은 정말 힘드네요^^;;
시원한 주말 되세요~
엄지척!
드리고... 좀더 잘께요^^
전 여행중... 그리고... 여긴 단양!!!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