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모니터에서 천천히 로딩되는 화면을 보면서 걍 입이 벌어지네요..
후아... 속이 다 시원한...
좋은 사진 감사드립니다~~
어제 하늘이 이뻐 사진기를 들고 하늘이 시원하게 보이는 데까지 갔더니.. 이미 해가 지는..ㅠㅠ 도시에서 살면 그게 넘 안 좋아요..ㅎㅎ

맑은 날 도시의 높은 곳에 올라 숨멎을 듯한 노을과 야경의 풍경을 담는게 올해 버킷리스트였습니다. 노을은 담았지만, 아직 야경은...푸른색 하늘과 흰 구름은 묘하게 막힌 가슴이 뻥 뚫리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

사진 너무 잘찍었어요. 하늘이 예쁘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언제든 환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1636.45
ETH 1645.6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