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글 잘보구 갑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편안한 밤 보내시길, 푹 주무시길 바랄게요!

그 밸브.. 나중에 펑 하고 터집니다!!
수압에 못이겨서 나중에 펑하고 터지면.. 잠글수도 없게 되는거예요.
지금.. 얼굴 모르는 아저씨가 10분 잠시 다녀가는게 낫지... 나중에 한시간 두시간 ... 같이 있게될지도 몰라요. 어서 교체하시는게 좋겠네요!!
고양이 배변얘기는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또 들으니 신기하네요.. 안치워주면 다른 깨끗한 곳에 가서 용변을 보는거죠?!

헉 터진다니 너무 무섭네요ㅜㅜ 다음 달 돈이 들어오는 대로 바로 고쳐야겠어요. 정신이 번쩍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ㅜㅜ
고양이는 예민해서 모래 화장실이 더러우면 짜증을 내거나 시끄럽게 모래를 파헤치거나, 바닥에 그냥 싸버려요. 가끔은 아프거나 뭐가 마음에 안 들어서 심술이 나거나 해도 그더라고요.

으음... 결론은...
이오스
가즈아아아!!
(그래도 고치고 사는게 속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안고치고 참는 편이긴 합니다만 .. ㅠ ㅠ)

이오스 가즈아! 무조건 가즈아!
네 이제 그만 미루고 고쳐야겠다고 다짐했어요(이러다 또 미루진 않겠죠 설마...)

이오스가 스스로 늘어나고... 요물(?)이군요.
제 이오스는 다행히 늘어나지도 줄지도 않고 얌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늘리고 싶긴 하지만요.

해야 하는걸 알면서도 끊임없이 미루게 되는 일들이 있습니다. 아주 잘게 쪼개서 작은 부분부터 시작하면 된다고들 하는데, 그 쪼개는 일 부터가 아주아주 커다랗게 느껴집니다.
지금 당장은 손발톱을 깎는 일이 기다리고 있네요.. 깎으러 가야겠습니다.

이오스의 매력이 엄청나네요. 한 시간 간격으로 시세를 찾아보게 돼요. 겨우 6.3이오스가지고 이러는데 더 늘면 아예 생활을 못 할 것 같아서 진짜로 그만 사려고요ㅎㅎㅎ

12분 지났으니까 손발톱을 깎으셨겠죠! 저도 글을 올리고도 미루고 있던 아침을 먹어야겠어요.

사실 스팀잇 타임라인을 넘겨보다 아직 컴퓨터 앞이랍니다 (츄륵) 정말 깎으러 갈게요!

전 아직 타로를 보고앉았는데 아무래도 이오스를 사야하는걸까요?ㅋㅎ 글구 걍 화장실 변기 고치면 안되게씀꽈?ㅋㅎㅎ 진짜 계속 거슬릴듯한데용~

으하ㅎㅎㅎ암호 화폐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절 보고 이오스를 사시면 안 돼요ㅜㅜ 나중에 저를 원망하실지도 몰라요!
네, 밸브가 터질 수도 있다니까 최대한 빨리 고쳐야겠어요.

무엇이든 초기대처가 중요한거 같습니다.
글 재밌게 읽었습니다 ^^

그러게요, 처음에 변기를 고쳤다면 수도세가 많이 나올 일도 없었는데... 이렇게 또 후회하게 되네요.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양이 화장실 ....고양이 들이 너무 깔끔하죠^^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맞아요. 문득 뭐하나 궁금해서 보고 있으면 하루에도 몇 번씩 앞발로 세수를 하더라고요. 참 깔끔한데 주인이 게을러서 화장실을 자주 안 치워줘서 미안해요ㅜㅜ 생각난 김에 치워줘야겠어요.

너무 어려워마시고 변기 뚜껑 열고 살펴보시면, 손잡이 내릴 때 올라오고 내려가는 고무마개(검은색 동그란 반구모양)가 닳았거나 거기 연결된 선이 헐거워져서 그런 걸 겁니다. 철물점 가셔서 변기 고무마개(선까지 같이) 달라고 하셔서 장갑 낀 다음에 갈아 끼우면 됩니다. 한 2000원 할 겁니다. 별로 어려운건 아닌데, 모르는 사람은 좀 더러운 생각도 들고 귀찮아서 방치하곤 하죠. 하지만 갈아보면 별거 아닙니다. 정 힘들면 윗분들 말씀처럼 사람 불러서 빨리 고치시길 권합니다.

변기에서 소리가 났던 초기에 그걸 사다가 끼웠는데 좀 괜찮다가 다시 소리가 나더라고요. 아무래도 제가 뭘 제대로 못 끼웠던 것 같아요. 작가님 말씀을 보니까 새 걸 하나 사와서 다시 시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격도 저렴하니까 내일 당장 사러 가야겠어요. 또 실패하면 그때 사람을 부르려고요. 말씀 감사합니다!

ㅍㅎㅎㅎ 마지막에(아이구 한심한 인간!)에서 빵터지고 갑니다.
저도 야금야금 스달을 빼먹고 싶은 유혹을 항시 느끼고는 있으나...
아직도 계좌가 없는 관계로
강제 파워업을 하던 중입니다..
스달을 사고 파워업을 하고 싶으나 계좌가 없고..
남들이 이오스가 좋다고 하나 이오스살 계좌가 없으니..
트윈님이 얼른 기업은행 계좌를 만들어 두라고 하여
내일 기업은행 계좌를 만들어 둘까 합니다.
ㅎㅎㅎ
글이 편안하기 읽기가 좋습니다.
팔로우하고 리스팀하고 다음편 읽어보러 갑니다.^^

앗 수리하시라구 미세 보팅 꾹~~

저도 해외 거래소밖에 계좌가 없어요. 가입하고 싶은 국내 거래소는 신규 인증이 막혀 있어서 제가 왜 이렇게 늦게 스팀잇을 알았을까 후회하고 있었어요. 기업은행 계좌라면 혹시 업비트일까요? 저도 가입하고 싶으니까 검색해봐야겠어요.

핫 팔로우와 리스팀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ㅎㅎㅎ(수리도 조만간 꼭 하겠습니다!)

아!!! ㅎㅐ외거래소에서 도 스달 입출금이되는지 지금알았습니다~~!!

ㅎㅎ
네 업비트 기다리고 있어요~^^
기업은행만 계좌계설이 된다고 안내 떳더라구요

저도 업비트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 스팀, 스달 입출금 주소가 안 만들어졌다길래 고민하고 있어요. 스팀잇에서 바로 스팀을 보낼 수 없고 비트나 이더로 바꿔야 하나봐요. 제가 쓰는 해외 거래소인 바이낸스도 그렇거든요ㅜㅜ

이번에 오케이 코인이라는 국내 거래소가 새로 생긴다기에, 거긴 혹시 스팀 스달 즉시 보내기가 가능할지 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ㅎㅎㅎ

변기 고치시는게 좋습니다~ 우리집도 변기가 고장나 다행히 아버지가 기술자라 공짜로 고쳤었는데~~ 스달로 변기를 고칠 수 있도록... 스달아 가즈앗!!!

아버님께서 멋진 분이시네요! 변기 내부 부속물만 가는 건 혼자서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그러다가 망칠 거 같으니까 전문가를 불러야겠어요. 스달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203.60
ETH 3513.52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