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게으름뱅이의 최후

in #kr6 years ago (edited)

ㅍㅎㅎㅎ 마지막에(아이구 한심한 인간!)에서 빵터지고 갑니다.
저도 야금야금 스달을 빼먹고 싶은 유혹을 항시 느끼고는 있으나...
아직도 계좌가 없는 관계로
강제 파워업을 하던 중입니다..
스달을 사고 파워업을 하고 싶으나 계좌가 없고..
남들이 이오스가 좋다고 하나 이오스살 계좌가 없으니..
트윈님이 얼른 기업은행 계좌를 만들어 두라고 하여
내일 기업은행 계좌를 만들어 둘까 합니다.
ㅎㅎㅎ
글이 편안하기 읽기가 좋습니다.
팔로우하고 리스팀하고 다음편 읽어보러 갑니다.^^

앗 수리하시라구 미세 보팅 꾹~~

Sort:  

저도 해외 거래소밖에 계좌가 없어요. 가입하고 싶은 국내 거래소는 신규 인증이 막혀 있어서 제가 왜 이렇게 늦게 스팀잇을 알았을까 후회하고 있었어요. 기업은행 계좌라면 혹시 업비트일까요? 저도 가입하고 싶으니까 검색해봐야겠어요.

핫 팔로우와 리스팀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ㅎㅎㅎ(수리도 조만간 꼭 하겠습니다!)

아!!! ㅎㅐ외거래소에서 도 스달 입출금이되는지 지금알았습니다~~!!

ㅎㅎ
네 업비트 기다리고 있어요~^^
기업은행만 계좌계설이 된다고 안내 떳더라구요

저도 업비트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 스팀, 스달 입출금 주소가 안 만들어졌다길래 고민하고 있어요. 스팀잇에서 바로 스팀을 보낼 수 없고 비트나 이더로 바꿔야 하나봐요. 제가 쓰는 해외 거래소인 바이낸스도 그렇거든요ㅜㅜ

이번에 오케이 코인이라는 국내 거래소가 새로 생긴다기에, 거긴 혹시 스팀 스달 즉시 보내기가 가능할지 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83.87
ETH 3502.60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