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연어책방님의 나눔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30_083606.jpg


@salmonbooks (연어책방)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다이어리랑 스티커를 받았습니다!
[이벤트] 퇴근 후 고양이 no.40 - "군산 고양이2"(Drawing no.40 - The "Gunsan" cat 2) / 노트와 사진을 나눠요

연어책방님은 요청받은 고양이 그림을 그려주시면서 자신의 물건을 나누어주시는 분입니다. 운이 좋게도 이벤트를 진행하실 때 빠르게 댓글을 달았고, 상품도 제가 좋아할만한 것들이라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20180330_083700.jpg
원래 상품은 하루에 한 문장을 쓰는 이 다이어리입니다. 손글씨를 쓰는 저에게는 정말 좋은 선물입니다!
20180330_083806.jpg
이렇게 제 취향을 저격하는 스티커도 주셨어요! 타이포그래피가 멋집니다.ㅎㅎ
20180330_083827.jpg
이 스키커는 여행가방에 붙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제 동생이 여행가는 걸 좋아해서 동생에게 주려고 해요. :D
우연한 기회에 연어책방님의 이벤트에 참여했었는데, 이렇게 제 마음에 쏙드는 상품까지 받아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 글을 보신 분들도 연어책방님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무료나눔] 스마트폰 베가 LTE-A
[이벤트] 600 Followers event! (작품 주문제작)
[손글씨] 새는 알에서 나오려고 투쟁한다
[스팀잇] '스팀잇툴'에서 콘텐츠 구매하는 방법
[손글씨] calligraffiti 4
[필사] 사랑의 무게.
[필사] 갈구.


b.png

Sort:  

우와 ㅎㅎ다이어리 (노트) 와 스티커 전부 다 이쁩니다.
스티커 펭귄, 레몬, 꽃, 나무 하나하나 예뻐요! ㅎㅎ

하나씩 아껴서 쓰려구요.ㅎㅎ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3$ 고정 보팅 완료

술을 먹어서 글이 잘 안보이네요 ㅜ 다음에는 정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보았는데 ㅜㅜ 제가 라이팅하고 스티커쓰는 성격이 아니라서 참여안했는데 한손님 받으신거 보니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저는 덥석 물어버렸습니다.ㅎㅎ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jjangjjangman forever!

당첨 축하드려요~^^다이어리에 멋진 글씨가 기대되네요!

흑역사는 다이어리에 쓰려구요. :D

앗!...공개하실꺼죠?;ㅁ;....ㅋㅋㅋㅋ

아니되오~ @_@

왜요;ㅁ;! 다이어리에 적힌 멋진 글씨 후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당첨 축하드려요~^^ 스티커가 캐리어에 붙이기 딱이네요~ ㅎㅎ

저는 캐리어가 없어서 동생에게 주려고해요.ㅎ

너무 예쁘네요:) 한손님이 다이어리에 쓰시는 어여쁜 손글씨가 기대가 됩니다.

잉크가 번질까봐 딥펜으로 쓰기에는 겁이 나네요.ㅎ

안녕하세요 한손님 :) 번거로우실텐데 후기를 남겨주셔서 아침부터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하루에 한페이지씩 감사일기를 쓰고 있는데 쓸 공간이 딱 한문단이어서 생각보다 금방금방 쓸 수 있고 성취감도 느끼고 있어요 ^ ^ 하늘색 노트가 한손님 글씨로 채워질 생각을 하니까 뿌듯하네요!

다이어리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하루에 한 쪽씩 부담없이 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ㅎ 같이 보내주신 스티커도 정말 감사합니다!

여행가방 노트북에 붙이면 완전 좋겠네용!

스티커가 너무 예뻐서 어디에 붙일지 고민이 되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