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 사랑의 무게.

in #kr6 years ago

20180325_005608.jpg


150 g/㎡, egoistar Coral, Brause 361 Steno Blue Pumpkin


@sirin418 [Sirin's poem] 사랑의 무게.


20180325_005250.jpg@sirin418 님의 시를 필사해봤습니다. 원문은 상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180325_005301.jpg
코랄 색상이 참 매력적입니다. 붉은색과 핫 핑크색, 밝은 갈색이 공존하는 것 같습니다.
20180325_005734.jpg
정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전 작품과는 다르게 여백에 병목샷을 추가했습니다. 앞으로도 여백에는 허전하지 않도록 병목샷을 찍어줄 생각입니다. :D


[필사] 갈구.
[손글씨] 고기 먹는 초식악어
[손글씨] calligraffiti 3
[손글씨] 오늘 날이 참 좋아
[손글씨] calligraffiti 2


이 글의 저자 보상 SBD 50%는 @sirin418 님께 전달됩니다.
사용을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final

Sort:  

글이 참 아프네요 ㅠㅠ멋진 글이에요.
그리고 글씨도 예뻐요^^

감사합니다! 여전히 한글쓰기는 어렵네요.ㅠㅠ

흐엉.. 한 손님 방 왜 나가셨어요 ㅠㅠ

제가 생각했던 곳이 아니었어요.ㅎ 평소에 카카오톡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컸구요.(최근 2년 동안 지인들과 카카오톡으로 대화한 적이 없습니다.) 제가 선비타입이라서 그런지 단체방 성격이랑 맞지 않는 것 같아요.

아하. 그러셨군요. 괜찮습니다, 저도 선비라..ㅋㅋㅋㅋ 그래도 스팀잇에서는 자주 뵈요~

제가 느끼기에는 가즈아 태그 카카오톡 버전인 것 같아서요. 저는 가즈아 태그를 초반에 몇 번 사용해보고는 저랑 맞지 않는 것 같아서 가끔씩 댓글만 달고 있어요. (가즈아 태그는 제목만 보고 대부분 넘깁니다.)

아하~ 그렇군요. 친목 도모가 목적이었는데, 다시 한 번 살펴봐야겠습니다. 그래도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어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분위기를 보니 친목도모의 성격이 강한 것 같더라구요. 제가 지금 시험을 앞두고 있어서 거의 눈팅만 하게 될텐데, 큰 의미가 없는 것 같아서 조용히 나왔습니다. 저는 스팀잇에 집중하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D

넵! 한 손님두요~ (저도 곧 시험입니다 ㅠㅠ)

좋은 글귀네요

감사합니다! @sirin418 님의 블로그를 방문하시면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햐, 참 잘 씁니다..

감사합니다! 새벽시간에도 열심히 스팀잇을 즐기고 계시군요.ㅎㅎ

시린님의 시도 좋고 한손님의 글씨도 너무 예쁘고....
좋아요! 좋아요~

감사합니다! ^-^

글귀가 참 이쁘면서 아프네요
사랑이 끝나고 나서야 사랑을 안다니ㅠㅠ
아픈말인데 공감이가서 참...ㅠㅠ

감사합니다. 뭐든 지나가고 나면 깨닫는 것이 있는 거겠죠.ㅎ

글씨가 빨간색이다보니 절절한 시 내용과 겹쳐서 저는 뭔가.. 호러 무비가 떠오르기도 하네요.

그렇게 생각하니 혈색이 보이는 것 같네요. @_@;;

역시금손;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금손이 되려면 멀었어요.ㅎ 자유자재로 모든 도구를 사용해서 마음대로 써도 멋진 글씨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구와 빨간색이니 감정이입이 더 되는 느낌이네요.... ㄷㄷㄷ 특히 ... '아팠어요' 가 눈에 띄네요.

크으...잉크의 색상 덕분에 더 아프게 느껴지네요.

병목샷이 마치 시에 그림을 그린 것 같은 느낌이 나네요^^ㅎㅎㅎ

잉크를 수집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병목샷을 찍기 위한 것이죠! (응??)

아하! 그런 뜻이!ㅋㅋㅋ

그런겁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