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나눔] 스마트폰 베가 LTE-A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29_131118.jpg

20180329_131505.jpg


안녕하세요. 한손(@onehand)입니다.
오늘은 600 팔로워 이벤트와는 별개로 무료나눔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참여조건이 조금은 까다로울 수 있지만, 대부분의 스티미언 분들이라면 조건을 충족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스마트폰은 저희 아버지께서 몇 개월 전까지 사용하셨습니다. 중고라는 느낌은 들지만, 사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중고로 판매해도 되겠지만 귀찮기도 하고, 약간은 침체된 스팀잇 분위기를 조금이라도 풀어보고자 무료나눔합니다. (저는 논쟁적인 분위기 보다는 나누고 소통하는 분위기의 스팀잇을 원합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댓글에 상품을 받고 싶으신 이유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제가 댓글을 모두 읽어보고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경제사정이 어렵다는 식의 구걸댓글은 사양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 갖고 싶은 이유는 다양합니다. 예를 들면, 스마트폰 앱 개발에 사용하려고, 아기에게 유튜브 틀어줄 때 사용하려고, 여행갔다가 잃어버려서, 부모님 폴더폰 바꿔드리려고, 출근길에 떨어뜨려 액정이 깨져서, 차량용 네비게이션 대신 사용하려고, 업무용 스마트폰을 따로 사용하려고 등등 너무나 많습니다.


*참여조건
1.명성도 40 이상(이벤트 마감시점 기준)
① 부계정 생성 후 중복 참여와 먹튀 방지
② 명성도 40 미만 뉴비분들의 활동 기대
③ 이벤트 마감 전까지 명성도 40 이상 달성하면 유효
2.무료나눔 수령후기 작성
① 무료나눔 활성화 기대
② 수령후기 미작성시 먹튀로 간주(이후 무료나눔에 참여 불가능)


*무료나눔 대상
스마트폰 베가 LTE-A 1대 (중고)

*참여방법
①댓글로 받고 싶은 이유를 알려주세요.
②이 글을 리스팀 해주세요.

*무료나눔 기간
2018.03.29 ~ 04.05 오후 1시

*당첨자 발표
2018.04.05 오후 8시


b.png

Sort:  

무료나눔 마감되었습니다.

*당첨자 발표
2018.04.05 오후 8시

오우.. 한손님의 이런 나눔 이벤트 굉장히 보기 좋습니다!!
비록 참여하지는 않지만 따뜻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추천 누르고 갈게여~~

오우 이런 건 참여해야죠. 전 코인 채굴용으로 쓸겁니다! 하하.

멋진 이벤트인 것 같아 신청해 봅니다
혹 된다면 저희 아버지에게 드리고 싶은데요 ~
요양 병원에 계시는데 아직도 4년전 폴더폰을 이용하고 계시거든요~
한번 참여해 보고 갑니다 ^*^

한손님 보면 이벤트, 나눔 참 많이 하시는 거 같아요! 정말 보기 좋습니다. 저는 저번에 당첨됬기에 이번엔 마음만 참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나눔 고맙습니다~

제 스맛폰은 아이폰5 골동품인데~
고장이 안나서 안바꾸고 있습니다~

근데 다른건 멀쩡한데~
오래돼서 그런지 사진 찍을때 촛점이 안맞네요~

그래서 스팀잇에 올릴 사진을 찍을때는~
무식하게 노트북에 달린 카메라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ㅋㅋㅋ
노트북 너무 무거워요~ ㅎㅎ

좋은 이벤트네요..
참여합니다.
참여 이유는 저에게는 아들3명 딸1명이 있는데.. 큰아들은 핸드폰을 주었고.
둘째는 아직 주지 않고 있습니다. 요즘와서 스마트폰 노래를 불러요..
형은 갖고 있는데 왜 저는 없냐구?? 초등학교 6학년인데
얘가 자기반에는 전부다 있는데 나만 가지고 있지 않다고..
그래서, 사달라고 노래를 부릅니다.
중고폰을 알아보고 있는데 가격대비 만족하지 못하고.
요센 중고폰도 그렇게 잘나오지도 않더라고요..
세째 아들도 달라고 하는데 그냥 둘째가 가지면 그때 보자고 했습니다.
아직은 세째는 달랠수 있는데 둘째까지는 힘드네요..
아는 친구가 대리점을 해서 부탁을 했는데 아직 중고폰이 쉽게 나오지는
않고 있습니다.
두서 없이 썻는데 다른 분이 저보다 필요하면 그분이 가져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 저는 응원만 하고 참여는 안합니다.
무료 나눔 이벤트 대 환영합니다.~~ ^^

좋은 취지의 나눔 이벤트를 열어주셨네요 ^^
이벤트 나눔 상품도 좋긴하지만 취지가 너무 좋네요 마음도요 ^^ 괜히 흐믓흐믓합니다!!
감사합니다
봄이오는데 꽃길만 걸으세요 ^^

우와 한손님 나눔 이벤트 멋지네요!
저는 항상 아이폰만 써서 안드로이드를 사용해보고 싶은데,
(내년에 변경 예정..!!)
미리 사용해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