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 스티밋에 처음 왔어요! 늘솜이라고 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저는 딸과 함께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미용사 입니다!

KakaoTalk_Photo_2017-06-30-14-04-43_13.jpeg

제 미용실 '늘솜' 입니다! 늘 솜씨있다는 뜻을 줄여 보았어요 ! ( 아현동 가구거리에 있어요! )

미용일을 한지는 오래 되었지만, 제 미용실을 차린 것은 몇달 되지 않았습니다.

아들( @lhamed )이 소개해준 스티밋을, 딸( @heejae )도 시작하고, 이제는 저도 해보게 되었네요!

종종 미용사의 일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Welcome to Steem @nuelsom I have sent you a tip

미용사시라니 기대됩니다.
너무 홍보가 되지않도록 조심하실 필욘 있을것같앙ㆍ

Welcome to Steemit @nuelsom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at @khunfarang

잘 오셨습니다ㅎㅎ

반가워요~ 미용사시면 전문가시네요^^ 보팅드리고 팔로우맺고갑니다~

환영해요
아현동이면 갈일은 없겠네요 ㅠ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환영합니다 !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 드립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안바쁘시면 제 글도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자주 뵈요~ ㅎㅎ

환영합니다~ 슬슬 머리 깎으러 가야하는데 ㅎㅎ
멀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