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dgesy (80)in #kr • 4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푹 자고 일어나니 내리는 비에 나무가 싱그러워졌다. 비오고 나면 더 쌀쌀해진다는데 느낌엔 여름이 곧 오려는 늦은 4월 아침같다. SF영화에 나오는 일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늘 현실화된다. 그 영화들의 끝은 '로봇이 스스로 전쟁을 일이키고 인류는거의 망한다' 이다
비가와서 습도가 높아져서 짜증이 나기도 합니다^^
늘 불확실 하지만 요즘은 경기 불안까지 합쳐져 더 심하네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