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적인 기억 # 풍림다방

in #kr6 years ago

「  풍림다방  」


| 수요미식회 제주도 풍림다방 |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방송 중에 하나가 수요미식회 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 맛있는 커피관련해서 풍림다방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가족여행으로 제주도갈일이 생겼죠.
저는 당연히 풍림다방을 방문했습니다.

간판앞모듭.jpg

풍림다방
위치 :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1947-5
여기로 가시면 후회합니다.


저희는 사람이 많을까봐 오픈할때 바로 들어갈려고 일찍 나왔습니다.
다른 여행객들도 조금 보여서 일찍 오길 잘했군 이라고 생각을 했었죠.
정면.jpg
근데 오픈할 생각을 안하네요.
풍림다방 사장님게 전화도 해봤지만 사장님이 안받았던거 같아요.


왠지 싸늘해 집니다.
뒷모습.jpg
다른 여행객들도 멀뚱멀뚱 쳐다만 보고 있습니다.


일단 풍림다방 주위를 탐색해 봤습니다.
옆모습.jpg
풍림다방 주위를 둘러 봅니다.


왜 오픈을 안하는걸까요 ?
옆모습 돌.jpg
다른 여행객은 그냥 멀뚱멀뚱 서있습니다.


이와중에 간판은 너무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집에 가져가고 싶습니다.
하지만 제주도 돌은 가져가면 뱅기탈때 뺏긴다는게 기억이 납니다.

공항에서 압수당한 돌들은 돌공원으로 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돌간판.jpg
풍림다방에서 차가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 싶었는데.
다시 폭풍검색을 해보는데...
다른곳으로 옮겼다는 블로그를 확인합니다.
이 이쁜간판은... 안가져가시는건가..


여기로 가셔야 됩니다. ㅜㅜ

풍림다방

  •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254

왜 몰랐을까요 ?
다른 여행객들한테도 다른데로 옮겼다고 공지 날려줍니다.
저희 아니였으면 밤샐 분위기입니다.


너무나 가고팠던 풍림다방 아쉬워서 뒤돌아 봅니다.
아쉬워서.jpg

그리고 제주도 음식점들은 대부분 월요일에 휴무 입니다.
수요미식회에 카레맛집으로 소개된 모닥식탁도 월요일에 갔다가 그냥 다른데에서 먹었습니다.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16길 14-1

오늘은 아픈기억들이 많이 나오네요.

**별책부록
재가 좋아하는 가까운 마실
사랑에 빠지다 코젤흑맥주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빨간 돌맹이가 간판이 눈에 확띄네요 ㅎ
주말에 연차 붙혀서 제주도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ㅎㅎ

오 부러워요~ 자유로운 영혼이신거 같아요

저도 풍림다방 찾아봐야겠네요
담달에 제주도 가는데 꼭 들려보게요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대리만족이라도~

아쉬움이 많으셨겠어요~^^

네 너무 슬펐어요
그래도 앞이 바로 바닷가라서 좋긴했어요

저도 제주도 가면 풍림다방에 가봐야겠어요!!!^^

저도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가보게요

자리옮기면 자국을 남겨줬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이 있네요.

풍림다방 빨간 돌이라도 가져올껄 그랬어요 ㅎㅎ

헉.. 어렵게 갔는데 거기가 아니라니.. 넘 아쉬우섰겠어요 ㅠ

네 잘알아보고 갔어야했는데 ㅠㅠ

아쉬우시겠네요.
어떤 곳인지 따로 검색해봐야 할것 같군요.^^;;

저도 다음엔 검색좀 잘해서 가야겠어요
최신걸로 ㅎㅎ

아아...ㅠㅠ 이전했다고 안내문이라도 붙여놓으시지 허탈하셨겠어요. 다음에는 꼭! 맛있는 커피 맛보시길..

네 다음엔 꼭 성공해야겠어요

분위기가 맘에좋네요. 리스팀해야겠네요

들어갔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까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855.76
ETH 2540.0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