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지다 코젤 흑생맥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코젤 흑맥주  」


| czech village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오랜만에 맥주 한잔하러 갔습니다.
보물1,2호는 잠시 처가에 맡기고요.
(저희집에서 아주 가깝거든요)

처형이 아주 맛있다고 하는 흑맥주집이 있어서 바람도 쓀겸 방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흑맥주를 좋아합니다.
집에서 편의점에서 사먹은 기네스, 하이네켄다크 캔맥주는 자주 먹었는데, 맥주집에서 흑맥주를 먹는건 처음입니다.


오랜만에 단둘이 움직이니 좋네요.
보물1,2호야 미안.... 그냥 잠시 좋았을 뿐이야..
흑맥.jpg
코젤생맥주 전문점이라니..
수제 맥주에 이어 맛있는 맥주들이 많군요.
그많던 맥주창고들은 어디로 간걸까요...


코젤흑생맥주와 시나몬다크를 주문했습니다.
흑맥 시나몬맥주.jpg
제게 더 커서 흐믓합니다.


코젤 흑맥.jpg
코젤생흑맥주 6,000원


시나몬흑맥.jpg
코젤다크시나몬 5,000원


샐러드.jpg
리코타치즈샐러드 8,000원

리코타치즈는 언제나 맛있죠.
하지만 샐러드는 제스탈은 아니죠.
피자나 감자튀김 이런게 좋은데..
선택권은 언제나 제손엔 없으니까요.

포스팅 쓰면서 시원한 흑맥주 한잔 들이키고 싶네요.
편의점에서 코젤다크라도 사올껄...
오늘도 후회가 되는 하루입니다.

ps.저희 보물1호가 메니큐어 바르는거를 아주 좋아합니다. 이모가 가끔 칠해주거든요.
근데 티비에서 자기가 제일 좋아한게 나온다고 해서 봤는데..... 바르는 무좀약 광고였습니다.
발톱에다 바르니 다 메니큐어인줄 알았나봅니다.


**별책부록
가까운 최고의 마실 홍고추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czech village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1가 66


사랑에 빠지다 코젤 흑생맥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처음 보는데 맛이 궁금해집니다~~~
여름엔 역시 시원한 맥주~~~

여름엔 역시 맥주죠~
맛은 시원학 흑맥주 맛입니다 ㅎㅎ

으억 !! 저도 맥주중에 코젤을 제일 좋아하는데.
뭔가 아메리카노 먹는 기분 ㅋㅋㅋㅋ
자기전에 한잔 하고 자고싶네요ㅠ ㅎㅎ

어제 코젤 다크 캔맥주 먹었는데
생흑맥주가 더 먹고 싶어졌어요

지금 너무너무 마시고 싶네요. 사진에꺼 꺼내서 먹고 싶어요~ㅎㅎ

저도요~
더운날은 더욱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거 같아요

캬 코젤흑맥주 좋죠... 외국에서는 악마를 묘사하곤 하잖아요, 그런데 정말 마시다보면 코젤흑맥주는 악마가 유혹하는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더라구요.

악마로 묘사되는군요~
악마의 맛!!

흑맥주 써서 잘 못먹지만 빛깔은 당장이라도 원샷하고프게 매혹적이군요. 전 리코타치즈샐러드도 좋습니다. 하지만 먹으라면 고기를 시킬거예요. ㅎㅎ

ㅋㅋ 저도 고기 좋아해요.

예전에 동유럽 여행갔을때 한국으로 돌아오는 날 낮에 프라하에서 마셨던 코젤 맥주!! 가 너무 생각 나네요~~ 조만간 편의점에서 파는 코젤 캔맥이라도 사다먹어야겠네용 ㅋㅋ

헐.. 동유럽에서 코젤 맥주..
부럽습니다.

흑맥주 먹고 싶네요ㅋㅋ
요즘 매일 밤마다 반캔씩 먹었는데,
오늘은 참아보는데 이런 사진을 보다니 ㅠㅠ
그래도 낼을 위해 참겠습니다 ㅋ

궁금해서 그러는데~
참으셨나요 ??

네 ㅋㅋ이날은 참았지요 ㅋ불금에 마셨네요 ㅎ

기네스 캔맥으로 샤워하고 싶네 ㅎㅎㅎ

맥주는 마셔야지 씻으시면...

목구멍을 샤워하고 싶다는 거임 ㅎㅎㅎ

전 지금 카스맥주 마시고 있습니다.
흑맥주도 꼭 마시고 싶네요~~

카스도 맛있죠~
카스는 소맥 용인데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