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가까운 마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  홍고추  」


| 떡볶이 & Coffee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휴가라서 비도오고 해서....
집에서 빈둥거리다가 보물2호가 답답해하는거 같아서
마눌님하고 장을 보러 갔습니다.

장을보고 보물1호가 유치원에서 올시간이 별로 안남아서
집근처 마실로 향했습니다.

누구나 가지고있는 집앞에 마실...
저희는 떡볶이와 커피를 파는 그곳이 저희의 마실입니다.


집에서 아주 가깝고 , 떡뽁이가 아주 맛있습니다.
홍떡.jpg

홍떡
위치 : 울 성북구 정릉로38가길 33

주로 떡볶이와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배가 고프면 치즈라면,쫄볶이 또는 라뽁이 를 먹습니다.
전 매워서 쿨피스도 먹기도 해요.
아이들은 삶은계란 또는 허니브레드, 구슬아이스크림을 주문해 줍니다.


오늘은 간단히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전체샷.jpg
즉석떡볶이 입니다. 치즈와 깻잎 그리고 이탈리아 고추인가?하튼 외제 고추가 들어있습니다.


장볼때 부터 목이 말라서 저는 아메리카노 , 마눌님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jpg
떡볶이에 야끼만두 또는 김말이 , 삶은달걍를 추가할수있지만 저는 그냥 먹었습니다.
나중에 후회했지만요.


깻잎과 떡볶이를 한입 해봅니다.
떡뽁이.jpg
보물2호가 손님들한테 자꾸 기웃거려서 막느냐고 힘들긴했지만 맛있는거 먹고 , 바람좀 쐐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집근처에 좋아하는 음식점이 있다는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홍고추가 일요일에는 쉬는건 좀 아쉽지만...

잇님들도 집근처에서 자주가는 마실 있으시죠 ??

**별책부록
돼지고기의 끝판왕 이베리코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홍고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동 16-301


내가 좋아하는 가까운 마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강사합니다

저도 마실가면 쿨피스하고 떡볶이 먹어요. 매운 음식에 자몽도 좋을 것 같네요..

오 쿨피스 좋죠

비가와서 그런지 떡볶이에 어묵국물이 땡깁니다 ^^

모든 땡기면 드셔야죠

아 배고파요~

아....배고프네요. 꼭 이시간에 이렇게 맛집 포스팅을 보게 되는 이유가 뭘까요?ㅎㅎㅎ

저도
이상하게 밤에보는 먹방 방송이 좋아요

헉. 이밤에 떡볶이 사진이라뇨. ㅠㅠ

고기 사진이 좋긴 하죠
다음엔 다시 고기로 . . . .

야식 욕구가 살아납니다ㅠㅠ

화이팅 입니다 공격적으로 가세요

떡볶이와 커피도 잘 어울릴것 같아요.

네 잘어울려요
맛있어요

매운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지금 이시간 먹고싶네요.ㅠ

딱 제가 먹을정도의 맵기에요

와 .. 떡볶이 마실 .. 너무좋은 마실공간이네요 저는 떡볶이 너무 조아하는데 집근처에 맛난 떡뽀끼 집이 업어서 ㅠ 이런곳있으면 매일갈텐데 .. 부러워요 !! ㅋㅋ

네 아이엄마들이 많이 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