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iz's 다이어리] 스팀잇 가입 1주년 / 2개월의 공백 / 글 쓴김에 하는 홍보 ⭐🍓

in #kr6 years ago (edited)

포토시님대문.png

📖[Newiz's 다이어리]📖







§. 스팀잇 가입 1주년!


오늘 일을 하고 있는데 텔레그램으로 스팀잇에 댓글이 달렸다는 알림이 왔다. 글을 안 쓴지 2개월이 넘었는데 무슨 알림인지 궁금해서 들어가 봤더니, '스팀잇보드'에서 1주년에 되었다는 알림 댓글이었다. 첫 가입인사를 한지 벌써 1년이 되었다니 감회가 참 새롭기만 하다. 그런데 아직 명성은 57이라니... 뭔가 억울하다 ㅠㅠ ㄷㄷㄷ;;; 이럴 줄 알았으면 글 좀 많이 쓸 걸...껄껄껄 ㅎㅎㅎ




§. 2개월의 공백아닌 공백


앞서 말했듯이 스팀잇에 포스팅을 한 지 벌써 2개월이 넘었다. 스팀잇에 싫증이 났다던가, 스팀의 가격이 떨어져서 안 쓴다던가의 이유는 아니다. 2개월의 공백(?)기간동안에도 꾸준히 매일매일 들어와서 글을 읽고 보팅하고 심지어 몇 번 댓글을 달기도 했다.
스팀잇에 포스팅을 한 지 2개월이 넘은 이유는, 물론 원래 포스팅 자체를 1주일에 1~2번정도만 하기도 했지만 그보다 기존에 하던 사업을 축소유지하면서 새로운 매장 하나를 차렸다. 코딱지만한 매장이지만 자리잡기 위해서 열심히, 바삐 노력하느라 시간이 많이 모자른 상황이다. 자리가 어느정도 잡히면 다시 예전처럼 포스팅도 좀 하고 댓글로 사람들과 즐겁게 놀 예정이다.






§ .이왕 글 쓴 김에 하는 홍보. §

원래 온라인샵을 오픈하면 스팀잇에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이왕 포스팅하는 김에 프롤로그(?)로 간단하게 홍보 좀 해볼까 합니다 ^-^;; ㅎㅎ



KakaoTalk_20181229_231325368.png



이번에 제가 오픈한 매장의 이름은 [정담]입니다.


정담매장.png


수제청/수제잼/수제쿠키/과일말랭이를 판매하고, 몸에 좋지 않은 백설탕보다는 좀 더 건강한 유기농/비정제 사탕수수유기농 밀가루, 그리고 정말로 엄선한 재료들을 사용하여 맛과 함께 건강까지 챙겼습니다. 당연히 화학첨가물이나 보존료는 절대 넣지 않고요!! ㅎㅎ


KakaoTalk_20181229_231358940.png

아직 오픈한지 1달도 채 안되었고,
네이버지도나 카카오맵에도 등록을 안 시킨 상태에서
동네 단골 만들기에 우선 주력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온라인샵은 내년 초쯤에 오픈할 예정이구요 ㅎㅎ

주소는 서울 강서구 강서로18다길 13, 1층 정담이고,
까치산역에서 5분거리에 있어요!!ㅎㅎ
수제잼이나 쿠키, 과일말랭이들은 모두 시식 가능하시니까
시간되실 때 한 번 놀러오셔욥!! ^-^


시식.png


당연히 선물세트나 답례품 주문도 받고 있습니돠아아아아!! ㅎㅎㅎ

KakaoTalk_20181229_230658876.jpg

선물세트.jpg
<오늘까지 4일동안 만들어 낸 선물세트 64병의 고운 자태>



아, 그리고 ㅎㅎ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
인스타 팔로우랑 좋아요 한번만 해주시면
왕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굽신굽신🙏🙏🙏

[정담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jungdam365

그럼 온라인샵 오픈하면
다시 정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언제든지 놀러오시면 환영해드릴게욥!! ^-^/ ㅎㅎㅎ


 끝.
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여러분 여기 특별 메뉴가 있는데요

마약잼 다크인더잼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미파노잼은 맛이 없다는 소문이

미파형이 특별히 비밀로 주문하면서 예약한 잼인데 이렇게 공개해버리면 ㄷㄷㄷ;;;
오이형은 특별히 오이잼 만들어줄게 ㅎㅎㅎ 아주 핫하고 뜨거운 오이잼으로 (_ _*)

오이잼은 피자가게 케첩을 쓴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오이잼보다는 팥잼이 더 맛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파치아모님을 위한 팥잼도 준비해놓겠습니다 ㅎㅎㅎㅎ

1주년도 축하드리고 개업 축하드립니다~! 언제 들려봐야겠네요ㅎㅎ 곰돌이 보팅도 늘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곰돌이에게도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전해주세요 ㅎㅎㅎ

곰돌이가 @newiz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396번 $29.934을 보팅해서 $29.85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대박나시길~~

대박 기원 감사합니다!! ㅎㅎㅎ

와 1주년 축하
나도 며칠뒤면 1주년이네 ㅋㅋㅋㅋㅋㅋ

한번 쳐들어가야 하는데 하는일이 정리가 안되고 있네 ㅋㅋㅋ

빨리 하는 일 정리하고 놀러와 ㅎㅎㅎ
참고로 올 땐 빈손일지 몰라도 나갈 땐 두손 가득히 나가야 해 ㅎㅎㅎ 참고해줘 ㅎㅎㅎ

멋지십니다. 온라인샆 오픈하면 주문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온라인샵 오픈하면 한 번 더 포스팅을 통해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

일주년 축하 드립니다.
유기농 가게라.. 좋네요
집이 가까웠으면 찾아갔을텐데 아쉽네요
온라인 오픈을 기대하겠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오픈하면 스팀잇에도 소개 한 번 올리겠습니다 ㅎㅎㅎ
사업 번창 기원 감사합니다 ^-^ ㅎㅎㅎ

오픈했다던 가게가 이 '정담'이었군요. 1년도 오픈도 축하축하 드립니다!!ㅎㅎ
무첨가물/무보존재/유기농/비정제 사탕수수로 만든 수제잼, 수제청과 과일말랭이, 수제그래놀라 라니... 수제잼이나 쿠키, 과일말랭이들은 모두 시식 가능한거 실화임? (잠시 저도 광고해봤어요.ㅋㅋ) 진심 대박나시길 응원할께요.^^

ㅋㅋㅋㅋㅋㅋㅋ 깨알홍보댓글 크으 ㅎㅎㅎ 역시 키위님이십니다 ㅋㅋㅋ
아무리 주문하고 싶으셔도 해외배송 준비될 때 까진 참아주세요 엌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newiz!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 그러셨군요!! 생업보다 중요한게 어딨겠어요^^
가게 이름이 정말 예뻐요 newiz님^^ 앞으로 “정담”이 대박나길 기원드립니다~~!!^^

나름 고심해서 지은건데 가게 이름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더 번창해볼게요!! ㅎㅎㅎㅎ

네 기왕 시작하신거 대박나셔야죠!!^^
응원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1.87
ETH 2615.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