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스팀잇 활성화 프로젝트] 보상으로 받은 스팀을 비트코인으로 투자해보자!

in #kr5 years ago


글보상투자(스팀비트).png


안녕하세요,
늘 새로운 프로젝트에
목마른 늅좐입니다. ㅋㅋ

이번에 하는 프로젝트는 꾸준히 연재물로
올려보려고 합니다.

바로 보상 스팀으로 비트코인 투자하기!

떡상을하거나 어느정도 시세가 상승하면
그걸 팔아서 다시 스팀을 구매해서
스파업을 해보려고 합니다.+_+


현재 보상으로 받은 스팀을 업비트로 옮겨볼께욤.



지갑을 보니 잘 넘어갔네염+_+ 우훗! 이제 업비트로 ㅋ



오...업빗에 잘넘어왔습니다. 이제 팔아서 비트코인을 사볼까유?


여윽시...업비트..빠릅니다. 올리자마자 팔렸어염+_+



매수 해볼까여?



캡쳐하는 동안 시세 변경으로 조금 적게 매수됐네염+_+ 잇힝!

사실 기존에 팔아서 몇개 사둔게 있는데 그거 포함해서 현재 0.01531467개 있네염!!

떡상하면 팔아서 스팀을 사야겠어염+_+ 유후~


스팀 총 매도금액 11,751원(26.768 개)
비트코인 총 매수 금액 11,749원(0.00275845 개)

Sort:  

ukk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스팀을 비트코인으로

https://steemitimages.com/640x0/https://static.tasteem.io/uploads/177/post/28711/content_2e0fb47b-e488-4af3-af9b-2bc38c4...

ukk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1비트 모으기

...ge.jpeg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2019.03.06 23:00 부로
newbijohn형님께 임대드린 10,000 SP를 회수 하였습니다.
임대가 돌아오고 난 뒤
dcommerce 에 임대를 ...

형아~ 또 왔어^^ 앗 여긴 가즈아~ ~~ 아니지! ㅋㅋ
비트 떡상해서 스팀 많이 늘리시길~ 바랄께요!!
하지만... 스팀 부터 떡상 가즈아~~~~~~~~~~ ㅋㅋㅋ

ㅋㅋㅋㅋ 스팀 판거 후회하게 스팀 떡상 가즈아!!

헐 ㅋㅋㅋ 나쁜사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가즈아!!

저도 동의!

다시는 스팀 못팔게 떡상 가즈아~~~! ㅋㅋㅋㅋ

ㅋㅋㅋㅋ뜩상 갑시다!!

ㅋㅋㅋㅋㅋ 아마 제가 스팀 팔아서 떡상할꺼에여 ㅋㅋㅋㅋ(숨은 의도 ㅋ)

모두가 한마음인것 보니 곧 스팀 떡상~~~ 늅좐님 울상~~~~ ㅋㅋㅋㅋㅋㅋㅋ

앜....스팀 떡상했어여...

에이~ 형아? 뭐가 떡상이란거야?

오늘 떡상하는뎅? ㅋㅋㅋ 곧 만원될꺼얌 +_+

Congratulations @newbijoh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스팀을 파시니 스팀이 오를거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ㅎㅎ

정말 오르고 있음요...........ㄷㄷㄷ

스파시바~♨♨♨
스팀 선순환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 풀매수 시그널!!
가즈아!!

내가 팔았더니 올랐어...ㅋㅋㅋㅋ 미티 ㅠ

올 해 안에 비트 2개 만드시길. :)

ㅎㅎㅎ 꿈만 같을 듯 합니당+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형 센스는 진짜 너무 부럽다ㅋㅋㅋ

뉴비존 형아 스팀도 떡상, 비트도 떡상 모두 떡상 가즈아^^

감솨합니당 호돌형님+_+

fur2002ks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티끌모아 태산? 그냥 티끌~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들도 있어 출금이 안되는 코인도 있지만...
티끌모아 티끌~ 계속 모아 보도록 하겠네요~ ㅋ
어제 늅좐(newbijohn님의 포스팅~~
보상으로 받은 스팀을 비트코인으로 투자해보자!
보상받은 스팀으로 비트코인에 투자후 비트 ...

아니.. 이거 뭐하시는거에요?? ㅎㅎ

덕분에 스팀 잘 오르고 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올라버렸어여....쿨럭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