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본격 스팀잇 활성화 프로젝트] 보상으로 받은 스팀을 비트코인으로 투자해보자!

in #kr5 years ago

형아~ 또 왔어^^ 앗 여긴 가즈아~ ~~ 아니지! ㅋㅋ
비트 떡상해서 스팀 많이 늘리시길~ 바랄께요!!
하지만... 스팀 부터 떡상 가즈아~~~~~~~~~~ ㅋㅋㅋ

Sort:  

ㅋㅋㅋㅋ 스팀 판거 후회하게 스팀 떡상 가즈아!!

헐 ㅋㅋㅋ 나쁜사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가즈아!!

저도 동의!

다시는 스팀 못팔게 떡상 가즈아~~~! ㅋㅋㅋㅋ

ㅋㅋㅋㅋ뜩상 갑시다!!

ㅋㅋㅋㅋㅋ 아마 제가 스팀 팔아서 떡상할꺼에여 ㅋㅋㅋㅋ(숨은 의도 ㅋ)

모두가 한마음인것 보니 곧 스팀 떡상~~~ 늅좐님 울상~~~~ ㅋㅋㅋㅋㅋㅋㅋ

앜....스팀 떡상했어여...

에이~ 형아? 뭐가 떡상이란거야?

오늘 떡상하는뎅? ㅋㅋㅋ 곧 만원될꺼얌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