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끌모아 태산? 그냥 티끌~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하루 맞이하고 계시죠? 아님 어쩔 수 없구요!! ㅎㅎ

오늘도 역시나 미세먼지로 희뿌연 날씨네요~

정녕 파란 하늘을 볼수 없단 말인가요? ㅋ

예전(?) 시럽월렛이 가상화폐 지갑을 시작하면서 토큰뱅크와 함께 에어드랍도 진행을 하였죠!

지금고 계속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 중이구요...

잠깐(?) 포스팅들도 올라오고 했었는데... 기억 하시려나요? ㅎㅎ

SmartSelectImage_2019-03-07-09-52-21.png

저도 에어드랍 참여하다보니 이렇게 모였네요!

SmartSelectImage_2019-03-07-09-52-49.png

물론 아직 상장도 되지않은 코인들도 있어 출금이 안되는 코인도 있지만...

티끌모아 티끌~ 계속 모아 보도록 하겠네요~ ㅋ

어제 늅좐(@newbijohn)님의 포스팅~~

보상으로 받은 스팀을 비트코인으로 투자해보자!

보상받은 스팀으로 비트코인에 투자후 비트 떡상하면 다시 스팀으로~~

image-1551921284001.png

제가 스팀부터 떡상 가즈아~~ 라고 댓글을^^

저 잘했죠? ㅋㅋㅋㅋ

image-1551921379910.png

아침에 보니 늅좐님이 스팀 떡상했다고 댓글이 있길래 봤더니...

뭐 떡상은 아니고 쬐금 오르긴 하네요!!

오랜 하락의 시간을 거쳐 말도 안되는(?) 가격에 와 있지만...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란 말처럼... 차근차근 올라가겠죠!!

사실 맘은 투더 문~~~~~~~ 로켓이라도 쏴주길 바라지만^^

너무 조급해 마시고, 한번 뿐인 인생 즐기면서 기다려 보자구요!!

오늘 하루도 모두 화이팅 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티끌모아 한방에 날려버리고 새되었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여 후쯤 한국에 잠시 정착해 볼까...하는 설레임도 있었는데
요즘 미세먼지 심각성에 위축되네요.
어쩌다 우리나라가 이런 말 같지 않은 상황에 처하는지...(듕국!)
스팀은 좀만 더 시간을 갖고...^^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티끌 말고 디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디클도 감솨~~~

우리 스팀 4처넌짜리 어디서 못 보셨나요??
애가 어딜갔지?!

어! 예전에 본것 같은데... 요즘은 안보이더라구^^ ㅋㅋ
곧 돌아 오겠지! 기다려 보자구~

스팀 4천원이라니요
1만원이에요~!!!

저도....제 4처넌짜리 스팀을 아직 못봤어여 ㅠㅠ흨흨.................

서서히 제자리로 올라갔으면 합니다~^^ 우리 스팀의 가치는원래 만원은 하잖아요ㅎㅎ

그쵸? 원래 만원^^ ㅎㅎ 올한해 으쌰~해서 꼭 만원 가면 좋겠네요^^

제가 어제 스팀 차트를 봤는데 올해 펌핑이 한번 나올거 같은 차트로 보이긴하더라구요 많이 오르면 천원 후반이나 이천원도 볼수 있는,,그러다가 다시 반토막 나겠지만..물론 희망적으로 보긴했습니다..^ 흐흐 ..로또와 스팀은 희망이쥬 ^

펌핑 한번이요? 안되는데... 10번 해주세요? ㅋㅋㅋㅋ
인생 뭐 있나요? 희망을 갖고 사는거죠~~

오늘 날씨 엄청 좋은데요?? 이쪽은요 ~ ㅎㅎㅎ
오늘은 달릴꺼에요 ~ !!

헐~ 그럴리가!! ㅋㅋㅋ 좋다니 다행입니다^^

제 지갑 방치된 1/10 토막난 코인들.. 올해는 좋은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습니다.ㅠㅠ

ㅠㅠ 저두요! 정리하고 새로 시작할까 생각도... 올핸 꼭 좋은소식 있길 바랄께요!

와 치킨이 몇마리예용 ㅎㅎ

가보니 저도 있네요 20000원외 잡다구리들이~꺄

꺄~~~ ㅎㅎ 치킨 한마리는 먹을 수 있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44.49
ETH 2625.45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