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나물 시즌이네요..

in #kr6 years ago

날씨도 따듯해지고 봄 향기가 나는 요즘입니다..

봄하면 주말에 가방하나 메고 산나물 하러 다니시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되네요..

오늘 집 앞을 보니 두릅이 살짝 올라왔습니다.. 두릅 시즌이 왔네요..

두릅이 참 귀한놈입니다..

동네 형님들이 두릅 땃다고 하면 다들 고기사줄게 두릅들고 나오라고 합니다..

오늘도 두릅땃나면서 전화해온 형들이 2명이나 계시네요 ㅎㅎ

간혹 소고기로 사주시는 분들도 있었네요..

예전 부모님땅에 두릅나무를 산에서 캐다가 좀 심어놨는데...

지금은 한 1500평정도 땅에 퍼져서..엄청 많이 따게 되네요..

근데 간혹 서리해가는 놈들땜시 마음이 아픕니다.ㅎㅎㅎ

올 한해도 두릅 많이 땃허 지인들께 많이 나눠줄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1523880577069 (1).jpg

Sort:  

Hi, I'm a resteem bot. Would you like your last blog post resteemed to over 33,800 followers? If so, then go here: https://steemit.com/@a-0-0

1500평이면.. 덜덜 하네요 ~ ㅎ 파셔도 될듯 ㅋ

정말 두릅 장사하셔도 되겠는데요,
초장에 찍어먹으면 정말맛있는데 ㅋㅋ

두릅을 먹어보지 못한 것 같아요. 1500평에 달하는 두릅들이라니... 나중에 몰래 두릅서리 한 번 하고 싶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namo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902.93
ETH 3441.2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