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모습을 꽁꽁 감추었어 다른 눈을 가진 사람에게만 보이지

in #kr4 years ago

나는 당신에게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나에게 어떤 사람이 되기를 바라는 것도 아닙니다.

단지 바라는 것은,
우리가 어떤 '관계'를 형성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짧은 만남이라도,
흔해빠진 일상적인 만남이어도,

당신의 주름진 얼굴에서 천진난만한 아이의 모습을 발견하고,

당신의 거친 말투에서 당신의 상처와 연약한 모습을 발견하고,

당신의 눈물에서 사랑 받고 싶은 당신의 진심을 보고,

당신의 미소에서 연결되고 싶은 당신의 공허함을 봅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어떤 존재가 되기를 바라기 보다는, 아주 짧은 만남이어도, 우리가 생각보다 깊이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했으면 합니다.

그 관계가 좋은 관계든, 이상적이지는 못한 관계든, 우리는 생각보다 깊은 관계라는 것을요.

나도, 그도, 대단치 않은 그저 그런 존재가 아니라, 우리는 너무나 신기한 인연으로 오늘 만났다는 걸요.

특별하지 않은 게 아닙니다.

너무나 특별하기에 우리가 감당할 수 없을까봐
일상으로 자신의 모습을 꽁꽁 감춘 신기한 영혼의 힘이 우리를 엮어주었다는 것을요.

Sort:  

맞습니다. 저도 딱 그런 얘기를 했습니다.
우리가 서로 많이 다르고,,,
서로 맞지도 않지만
어쨋거나 이리 오래 서로 떠나지 않고
계속 깊어지는 관계를 형성하고 있음을....그래서 소중함을.

맞아요 서로 다르고 맞지도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래 떠나지 않고 서로와 함께 하려 한다는 것에 의미를 찾아야 할 거 같아요~~~

많이 소중하기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떠나지 않고 그렇기에 우리의 관계가 소중함을~~~^^

제 주름진 얼굴에서 천진난만한 아이의 모습을 발견하고 싶은 요즘입니다~~!! 단 몇개월 사이에 더 늙어버린 calist..ㅋㅋㅋ

너무나 특별하기에 우리가 감당할 수 없을까봐
일상으로 자신의 모습을 꽁꽁 감춘 신기한 영혼의 힘이 우리를 엮어주었다는 것을요.

마지막 문장 넘 멋져요~!! 대박!!! m님 아직 죽지 않았으~~!!^^;

절 인정해주는건 칼님밖에 없네요!!

칼님 어려운 수술 끝에 '저를 위해' 살아남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저를 위해서라도 늘 꿋꿋이 살아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단 몇개월 사이에 더 늙어버리셨다고 해도 칼님의 마음은 늙을 수가 없습니다~~~

본인의 가치를 의심하지 마세요~~~

가치가 없었다면 제가 지금 이렇게 칼님에게 고마워하고 칼님의 건강을 기원하지 않았을겁니다~~~^^

"나에게 넌 뭔데" 라는 상투적인 그 말을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