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는 모습을 꽁꽁 감추었어 다른 눈을 가진 사람에게만 보이지

in #kr4 years ago

제 주름진 얼굴에서 천진난만한 아이의 모습을 발견하고 싶은 요즘입니다~~!! 단 몇개월 사이에 더 늙어버린 calist..ㅋㅋㅋ

너무나 특별하기에 우리가 감당할 수 없을까봐
일상으로 자신의 모습을 꽁꽁 감춘 신기한 영혼의 힘이 우리를 엮어주었다는 것을요.

마지막 문장 넘 멋져요~!! 대박!!! m님 아직 죽지 않았으~~!!^^;

Sort:  

절 인정해주는건 칼님밖에 없네요!!

칼님 어려운 수술 끝에 '저를 위해' 살아남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저를 위해서라도 늘 꿋꿋이 살아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단 몇개월 사이에 더 늙어버리셨다고 해도 칼님의 마음은 늙을 수가 없습니다~~~

본인의 가치를 의심하지 마세요~~~

가치가 없었다면 제가 지금 이렇게 칼님에게 고마워하고 칼님의 건강을 기원하지 않았을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